본문 바로가기
게임/마인크래프트

마인크래프트 1.16.4 리소스팩 추천 (텍스쳐팩)

by 마인L 2020. 11. 25.

리소스팩이란? 마인크래프트를 보다 다른 분위기로 즐기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기능입니다. 리소스팩을 다운받은 후 적용할 시 다운받은 팩 컨셉에 따라 중세, 모던, 실사, 3D 등 블럭 텍스쳐가 변하며 새로운 느낌으로 마크를 플레이해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사용하기 좋은 1.16.4 리소스팩을 추천해드리고자 찾아왔습니다.

 

중세 리소스팩 Conquest

다운로드 (minepuls.tistory.com/1540)

Conquest는 중세시대 분위기를 잘 살린 리소스팩으로 비슷한 팩 중에서는 탑급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중세도시, 왕국 등 맵을 다운받아 구경할 때 사용하면 매우 좋을 리소스팩으로 옵티파인과 함께 사용할 경우 매우 아름다운 중세 분위기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엑스레이 리소스팩 X ray Ultimate

다운로드 (minepuls.tistory.com/1484)

X ray Ultimate 엑스레이 리소스팩은 광질을 통해 광물을 얻어 장비를 제작하는 일명 시간이 걸리는 노가다 파밍 시스템이 재미없으신 분들을 위해 제작되었습니다. 이제 이 리소스팩을 적용하신다면 광물을 제외한 모든 블럭으 투명한 상태로 변하기 때문에 자신이 필요한 광물만 쉽게 확인하여 채굴할 수 있습니다.

기본 3D 리소스팩

다운로드 (minepuls.tistory.com/1506)

Default 3D 기본 3D 리소스팩은 마인크래프트의 전반적인 느낌을 유지함과 동시에 블럭들을 좀 더 3D 처럼 보이게 만들어줍니다. 만약 일반적인 마인크래프트 텍스쳐가 심심하거나 부족하다고 느꼈을 분들에게 추천드리며 좀 더 디테일한 마인크래프트를 즐기고 싶다면 기본 3D 리소스팩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