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기타게임

스팀무료게임추천 Neon Boostㅣ스릴넘치는 꿀잼 파쿠르 게임

by 마인L 2019. 8. 22.

안녕하세요. 마인입니다. 최근에 유튜브에서 파쿠루 고수들의 영상을 시청한 적이 있었는데, 시청 후 나도 저렇게 멋지게 파쿠르를 해보고 싶다.라는 생각을 하게되었죠. 여러분도 파쿠르 고수들의 영상을 시청한 후 이런 생각이 들지 않았나요? 하지만 저희들이 직접 현실에서 파쿠르를 하기에는 역시 엄청난 노력과 난이도 또한 위험도 감수하야 하죠. 그렇기에 실질적으로 저희들은 현실에서 파쿠르를 하며 즐기기에는 좀 무리가 있습니다. 그럼에도 파쿠르를 즐기고 싶었던 저는 스팀에서 한가지 게임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스팀무료게임추천

 

제가 발견한 게임은 바로 Neon Boost라는 이름의 파쿠르 게임이었는데요, 때 마침 파쿠르 게임을 즐기고 싶기도 했고,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는 게임이기에 바로 다운로드를 하고 플레이해보고자 마음먹었습니다. 참고로 한국어 미지원이지만 플레이하는데에 있어서는 전혀 지장이 없으니 영어 못한다고 걱정하지 마세요!

 

 

 

그래서 이 Neon Boost란 게임은 어떤 게임이냐? 소개 해달라! 네 알겠습니다. 이 게임은 우선 앞서 설명했듯이 파쿠르 장르의 게임으로 일반적으로 점프하고, 각종 장해물들을 피해 목적지에 도착하는 파쿠르 게임들과 달리 총이라는 아이템을 추가하여 총을 발사할 시에 반동으로 캐릭터가 공중으로 뛰워 지게 되는데 이를 이용하여 각종 장해물들을 피해 목적지까지 도착하면 되는 게임입니다.

 

일반적으로 달리고 장해물을 피하는 것에서 그치지 않고 총이란 아이템을 추가해 그 반동을 이용해야만 게임을 클리어 할 수 있도록 맵 디자인이 되어있기에 총을 어떻게 사용하냐에 따라서 이 게임이 쉬워질수도 어려워질수도 있기에 총이 매우 중요한 요소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점점 어려워지지만 누구나 노력하면 클리어할 수 있을 정도의 난이도였기에 적은 스트레스로도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Neon Boost란 파쿠르 게임은 총 3개의 스테이지로 맵이 구성되어 있으며, 각 스테이지마다 12단계에 맵을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무료게임이기에 긴 플레이 타임은 기대하시면 안될 것 같습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똥손임에도 대략 100분정도 플레이해 모든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정도니 말입니다. 아마 여러분들이라면 더욱 빠른 시간내에 클리어하는 것도 가능할 것 같네요.

 

마지막으로 Neon Boost를 다운받는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스팀에 회원가입을 하신 후에 상점 > 검색 > Neon Boost를 입력하셔셔 클릭하신 후 Neon Boost 게임 플레이를 클릭해주시면 바로 무료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평범한 파쿠르 게임들과 달리 화려하고 스타일리쉬한 그런 파쿠르 게임을 찾는다면 이 Neon Boost라는 게임을 한번 플레이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