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기타게임

마피아42 PC 다운로드 방법!

by 마인L 2018. 9. 12.

마피아42 PC


다들 마피아42라는 이름의 스마트폰 게임을 알고있는가? 뭐, 아마 다들 들어본 적은 있다고 생각된다. 뭐, 꽤 오래전에 한번 크게 유행하을 때가 있었기 때문이다. 그리고, 아직까지도 어느정도 인기가 있는 게임이기도 하다. 여튼, 그래서 이 마피아42라는 이름의 게임을 간단하게 설명하자면, 다들 알고있는 그 마피아게임. 즉 게임 시작시 랜덤으로 마피아가 정해지고, 마피아가 아닌 자들이 힘을모아 마피아를 찾아내면 되는 게임이다. 그리고, 이 마피아42를 PC로 즐기는 방법도 있는데 지금부터 알아보도록 할까?


다운로드게임


자, 그럼 우선 마피아42 PC 버전을 다운로드 하기위해서는 우선 마피아42의 공식 사이트로 접속하여야 한다. 이 접속 사이트의 링크는 (https://mafia42.com/#/)이다. 그다음으로 이 사이트에 들어왔다면 위 사진에 보이는 사이트로 접속이 될 것이다. 그럼 여기서, 오른쪽 상단에 Start Game이라고 적힌 이미지를 클릭하자. 그럼 오른쪽 사진처럼 안드로이드 버전, IOS 버전, PC 버전 이렇게 3가지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데, 우리는 PC로 마피아42를 즐기고자 하는 것이니 PC 버전을 클릭하여 파일을 다운받자.


게임 다운로드PC


그다음으로 파일을 모두 다 다운받았다면, 이제 그 파일을 실행시키자. 그럼 왼쪽 사진처럼 Mafia42 설치 마법사 시작이라는 문구가 보이는 프로그램 하나가 실행될 것인데, 여기서는 다음을 누르며 계속 다운로드를 진행시켜주자. 그다음으로 이 설치기의 다운로드가 모두 끝났다면 이제는 작업표시줄 아래에 보이는 검색버튼(돋보기 모양)을 클릭하여 "Mafia42"를 입력하자. 그럼 위와같이 데스크톱 앱인 Mafia42를 클릭해주자.


마피아42마피아게임


그럼, 이렇게 마피아42가 PC에서 실행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나는 오랜만에 마피아42를 즐겨보았는데 역시 오랜만에 플레이하니 확실히 재미있게 한판을 플레이하였던 것 같다. 또한, PC로 마피아42를 플레이하니 더욱 빠르게 타자를 칠 수 있어 원활한 의사소통이 된다는 점도 역시 PC버전의 장점인 것 같다. 여튼, 오늘은 마피아 42 PC 버전을 설치하는 방법의 대해서 한번 자세히 알아보았는데, 이 내용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버튼과 즐겨찾기 버튼을 한번씩만 눌러준다면 감사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