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기타게임

공포게임 추천 Best5 엄청 무서워요!!

by 마인L 2018. 6. 24.

공포게임 추천

공포게임 추천


네! 안녕하세요. 마인이라고 합니다.

요즘 무더운 여름철이어서 너무 더운 것 같은데요,

그런데 여름이 오면 생각나는 한가지가 있지 않나요?

저는 무서운 공포영화, 공포게임등이 생각나네요.


그래서 제가 오늘 여러분들에게 무더운 여름철을

날려버릴 정도로 공포스러운 공포게임을 여러분들에게

5가지 추천드리고자 이렇게 한번 찾아와보았습니다.


그럼 무더운 여름철을 날려버릴 공포게임 5가지!

지금부터 알아보도록 할까요?


그림자 복도


[ 공포게임 추천 첫번째 : 그림자 복도 ]

제가 맨 처음으로 여러분들에게 추천해드릴 공포게임은

바로 그림자 복도입니다. 해당 게임은 무료 게임인데도 불구하고

매우 공포스러운 게임이어서 가장 먼저 추천해드리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이 공포게임은 어두운 복도를 걸어다니면서

주변에 돌아다니는 귀신을 피해 곡옥(엔딩시 필요한 아이템)을

모으셔셔 엔딩장소에 도착하시면 끝이나는 게임으로써

갑툭튀가 심하고 난이도도 어려워 전년도 여름쯤에도 많은

유튜버들이 플레이한 만큼 재미도 보장할 수 있습니다.



아웃 라스트


[ 공포게임 추천 두번째 : 아웃라스트 ]

두번째로 제가 여러분들에게 추천해드릴 공포게임은

바로 아웃라스트입니다. 지금은 아웃라스트 2도 나았는데요,

아웃라스트 1, 2 모두 공포스러워 이 시리즈 전체를 추천합니다.


아웃라스트 1은 정신병원에 기자인 주인공이 조사를 하러갑니다.

정신병원으로 들어가니 변이체라는 변이한 인간들이 있으며

그 인간들을 피해 정신병원에 있는 시설들을 촬영하여

탈출을 하면 엔딩을 보게되는 공포 게임입니다.


분위기부터 스토리 플레이 방식까지 어느 것 하나

빠지지 않고 재미있고 공포스러우니 꼭 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아참 그리고 이 게임은 스팀에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화이트데이


[ 공포게임 추천 세번째 : 화이트데이 ]

세번째로 제가 여러분들에게 추천해드릴 공포게임은

바로 화이트데이 : 학교라는 이름의 미궁입니다.

해당 게임은 한국 명작 공포게임이어서 특별히 추천에 넣어보았습니다.


화이트데이라는 게임의 스토리는 주인공이 이 학교로 전학을

오게된 후 소영이라는 애한테 반해 화이트데이 전 사탕을 주기위해

학교로 몰래 왔는데 문이 잠겨 나갈 수 없게 됩니다.


이 학교안에는 일명 수위아저씨라고 플레이어를

죽이기 위해 따라오는 아저씨를 피하여 이 학교의 비밀을

알고 탈출하시면 클리어하게 되는 공포게임입니다.


그리고 해당 게임은 다른 공포게임과는 다르게

PC, 스마트폰 이 두가지 모두 플레이 가능합니다.



더 하우스


[ 공포게임 추천 네번째 : 더 하우스 ]

네번째로 제가 여러분들에게 추천해드릴 공포게임은

바로 더 하우스 일명 프렌체스카로도 알려져있는 게임입니다.

해당 게임을 플래시 게임으로 설치 없이도 무료로 즐기실 수

있고 기네스북에도 올라간 공포게임이기 때문에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우선 해당 게임은 사연이 있는 어떤집을

조사하는 게임으로써 플래시 게임인 만큼 조작이

간편하지만 갑툭튀도 심하고, 나름의 효과음도 무서워

충분히 공포를 느끼실 수 있는 게임입니다.


뭐 플래시 게임인 만큼 설치없이 간편하게

즐기실 수 있으니, 오늘은 이 공포게임 한판 어떨까요?



바이오하자드 7


[ 공포게임 추천 다섯번째 : 바이오하자드 7 ]

마지막으로 제가 여러분들에게 추천해드릴 공포게임은

바로 바이오 하자드 7이라는 게임입니다. 해당 바이오 하자드

시리즈 중 7이 가장 무섭우며 명작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우선 해당 게임은 아내인 미아가 갑작스럽게 실종이 되었는데

주인공인 에단은 그의 아내인 미아를 찾기위해 다양한 정보를

찾아보고 어느 한 정체 불명의 폐가로 향하게 됩니다.


그리고 정체 불명의 폐가에 들어가 미아를 찾게 되지만

갑작스럽게 좀비화로 미쳐버린 미아를 보고 에단은 이 집이

수상하다는 것을 알게 되지만 갑작 스러운 잭 베이터의

펀치를 맞게 되어 잠시 정신을 잃어버리게 되고 눈을 떠보니

이상한 음식을 먹어대는 가족을 보게 됩니다.


그리고 그후에 이 저택을 탈출하게 되면,

해당 게임을 클리어하게 됩니다. 나름의 긴장감과

충격적인 스토리 그리고 무서운 분위기까지 어우러져

공포게임을 좋아하신다면 꼭 한번 해보시길 추천드리고 싶네요.



자! 그럼 오늘 이렇게 공포게임 순위 / 추천 Best5를

여러분들에게 소개시켜드렸는데요, 한여름에 무서운 공포게임을

즐기며 더위를 날려버리시는건 어떨까요?


아참! 그리고 만약 제가 적은 공포게임 추천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 한번씩 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저는 여러분이 항상 행복하시길 바라며,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마인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