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기타게임

5인 대전에서 살아남아라 서바이벌 게임 : 스틸얼라이브

by 마인L 2018. 4. 1.

서바이벌게임


네! 안녕하세요. 마인이라고 합니다.

오늘 제가 여러분들에 추천해드릴 게임은

서바이벌게임 : 스틸얼라이브입니다.


해당게임은 간단하게 설명하자면,

개인전으로 자신을 제외한 4명의 적을

모두 죽이시면 우승하는 매우 간단한

서바이벌 게임입니다.


그럼 우선 자세히 알아보도록 할까요?


서바이벌 게임


우선 이 스틸얼라이브에는..

3가지의 캐릭터들이 있는데요!

우선 첫번째인 사일런트 헌터입니다.


주무기는 활이며..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캐릭터입니다. 그리고 아마 제일 강할겁니다.


머신엘리트


해당캐릭터는 머신엘리트 입니다.

주무기로는 테이져건을 사용하며,

테이져건을 사용할시 잠시동안 기절합니다.


파이로매니악


마지막으로는 화염방사기를 사용하는

피아로매니악 이라는 캐릭터입니다.

근접무기이지만.. 근접무기인 만큼,

근접전에서는 사기캐릭터입니다.


배틀모드


우선 배틀모드에는 다양한 것이 있습니다.

사용자 지정모드부터 랭킹전, 일반전,

전투훈련, 클랜팀전까지 있네요.


매칭


우선 저는 랭킹전을 대표로 해보겠습니다.

우선 뭐 여기서 기다리시면 됩니다.

그럼 곧 게임이 시작되실 겁니다.


서바이벌


우선 랭킹전에서는 커트라인만 피하시면

랭킹이 떨어지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우선 맵은 이렇게 한정되어 있으며,

기본으로 주어지는 목숨은 2개입니다.


공격을 하거나, 기어를 주으셔셔 모으시면,

스킬을 발동하실 수 있으니, 전략적으로

서바이벌 게임을 즐겨보시는 게 좋겠네요.


서바이벌게임


PVP를 하는 장면은 개인적으로

찍기가 너무 어려워서..

게임을 끝난 화면만을 보여드리겠습니다.


게임을 이기거나 죽으시면 이렇게!

본인이 이번판에 달성한 일을 볼 수 있습니다.


활강화


그리고 이 서바이벌게임에는

각종캐릭터의 무기를 강화하시거나

진화를 시킬 수 있습니다.


이것도 잘 강화를 해주시면,

더욱 승률이 높아지겠죠?


코스튬


코스튬! 코스튬은 각종 캐릭터의

외형을 바꾸어주는 시스템입니다.

저는 리뷰하는 김에 코인으로 구매가능한

스노우화이트를 구매해보았습니다 :)


생존기술


마지막으로 생존기술 시스템입니다.

각종 기술을 강화하실 수 있는데요.

이것도 자주 업그레이드를 해주시면

승률이 훨씬 늘 것 같네요.


그럼 이렇게 오늘 서바이벌 게임

스틸얼라이브를 추천해보았습니다.


서바이벌 PVP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이면,

아마 재미있게 하실 수 있을 것 같네요.


그이외에도 할 모바일 게임이 없으시다면,

한번 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이상 마인의 게임추천글이었습니다.

Good Bye~~! 항상 행복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