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학원물 러브코미디 애니추천 [장난을 잘치는 타카기 양]

by 마인L 2018. 3. 4.

장난을 잘치는 타카기 양


안녕하세요! 마인이라고 하는 블로거입니다.

오늘 이렇게 제가 찾아온 이유는

바로 애니추천을 여러분에게 해드릴려고

이렇게 글을 적고있습니다!


일단 오늘 제가 추천할 애니는 바로

러브코미디, 학원물 장르인 애니이고

현재 방영중인 애니인데요~


그 이름은 바로!

장난을 잘치는 타카기양이라는 애니입니다


그럼 이 애니의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죠!

우선 간단하게 줄거리를 알아봅시다,


러브코미디 애니추천


뭐 줄거리는 간단합니다.


항상 타카기에게 놀림을 받는

남자주인공 니시카타와,


항상 니시카타를 놀리는

여자주인공 타카기


이 둘이 그냥 꽁냥거리는 애니입니다.

딱히 줄거리라고 말할 말한 건 없네요.. ㅠ


여튼 이 애니는 이 둘을 보며 이 작품의

특유의 달달함을 보는 맛으로 보는 작품이죠.


뭐 학원물, 러브코미디물 이라고 하니,

그렇다 할 줄거리는 떠오르지는 않네요.


이제 캐릭터 소개를 할 차례인데요!

(이미 소개 끝난 것 같다만.. 큼)


니시카타


우선 남주인공인 니시카타입니다.

중학교 1학년이고, 옆 짝꿍인

니시카타에게 항상 짖꿏은 장난을 당하죠.

그리고 성우는 카지 유우키님이십니다.


타카키


이 캐릭터는 여 주인공인 타카기입니다.

중학교 1학년이고, 통찰력이 굉장히 뛰어나

니시카타의 생각을 항상 읽어내고..

항상 니시카타에게 짖꿏은 장난을 칩니다.

그리고 성우는 타카하시 리에님이십니다.


자! 이렇게 캐릭터 설명도 다 끝냈습니다!


러브코미디 애니


우선 뭐 이 애니의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다른 러브코미디 애니는

달달씁쓸하다고 하면!


장난을 잘치는 타카기 양이라는 애니는

달달하고 애간장을 태우는 애니인 것 같네요!


이 장난을 잘치는 타카기 양

특유의 달달함과 애간장에 저는

취향저격을 당해 재미있게 보았습니다 ㅎ


달달한 러브코미디를 좋아하신다면!

이 애니를 한번 봐보시는 건 어떨까요?

분명 재미있게 보실 수 있으시다고

장담하도록 하겠습니다.


애니

항상 행복하시고 즐거움과 행운이 따라다니길

바라면서 오늘의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이상 마인의 애니추천 글이었습니다.

Good By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