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기타게임

신작 RPG 게임추천 [라그나로크M]

by 마인L 2018. 3. 18.

라그나로크

네! 안녕하세요. 마인입니다.
오늘 제가 추천할 게임은 바로!
라그나로크M이라는 게임입니다.

뭐 RPG장르의 게임이며,
꽤 옛날 게임느낌이 나는 신작 게임인데요
그럼 지금부터 알아보도록 합시다.

게임

우선 처음에 들어오시면 이렇게
빈칸 2개가 있습니다. 우선 캐릭터 생성을
클릭하시면 되는데요!

게임추천

이렇게 클릭을 하니 여러 캐릭터들이
있는게 보이는 것 같네요.

rpg

저는 어쌔신이라는 것을 택하기로 했습니다. 우선 처음에 저도 직업선택인줄
알았지만. 외형선택이고,
전직은 따로 있습니다.

스트레스가 확 풀리는 게임!
벽부수기! 한번 해보세요

rpg게임

우선 마을 그래픽은 이정도입니다.
폰이 좀 쓰레기이신 분들도..
렉없이 할 수 있늘 것 같네요 ㅎ

rpg게임추천

주민에게 퀘스트를 받는 장면입니다.
이렇게 퀘스트도 받을 수 있습니다.

라그나로크모바일

해당게임의 UI는 이렇습니다
깔끔하고 보기 좋은 디자인이네요.

스마트폰 게임

그리고 RPG에서 빠지면 섭섭한
스텟도 존재하고 있습니다.
스텟을 어떻게 찍는가에 따라서
전투력이 매우 달라지겠죠?

모바일 게임

마지막으로 퀘스트를 따라가다보면
전직이 가능합니다!
총 6가지의 직업이 있네요 ㅎ

할만한 게임

이참! 그리고 여기에는 이렇게
유명건물에서 시진을 찍을 수도 있습니다.
추억을 남길 수도 있겠네요 ㅎ

이렇게 오늘 라그나로크M 게임추천이었습니다.
항상 행복하시고,행운과 즐거움이 따라다니시길 바랍니다 ㅎ

GOOD BY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