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기타게임

시뮬레이션 게임추천 [ Life is a Game ]

by 마인L 2017. 11. 26.

게임추천

네! 안녕하세요. 마인입니다.
오늘 제가 가져온 이 게임은 바로
Life is a game입니다.
이 게임으로 말하자면..
음.. 일단 플레이 합시다!!!!!!!

게임

뭐.. 100번 말하는 것 보다
직접 보는게 빠르다고 큼
일단 시작하면 아기로 시작합니다.

시뮬레이션

부모님등에 업혀 우유를 먹어
행복지수를 높히죠.

시뮬레이션 게임

그 다음에 아이네요.
예에에에에에에에~~

게임

예에에에ㅔ에
이렇게 낙서도 합시다아아!

시뮬레이션 게임추천

그 다음 고등학생이 되었습니다.
여기서 취미를 고를 수 있다네요.
저는 그림을 취미로 선택했어요.

인생게임

여기서 이렇게 지식을 먹어줍시다.

인생 시뮬레이션

저는 화가가 되었네요!

모바일게임

이런식으로 돈이 지나깁니다.
이벤트 실패... ㅡ.ㅡ Oops!

인생 시뮬레이션 게임

돈이 없으니.. 그냥 걸어서..

모바일 인생게임

버스를 타고 갑시다.

스마트폰 게임

저랑 결혼해 주세요!라고 하고
결혼에 성공했네요

스마트폰 게임추천

이렇게 산책을 한 후 집으로
돌아갑니다.

스마트폰 시뮬레이션 게임

아내가 임신을 했네요.
아기는 귀엽죠.(고양이가 더)

재미있는 게임

이제.. 이렇게 나이 먹어서도
일을 하고 있습니다.

꿀잼게임

헉헉.. 이제 정년퇴직 큼

할만한 게임

집은.. 그래도 집은 장만했네요.

라이프 어 게임

이렇게 집에서 시간을 때우다

게임엔딩

관으로 들어갑니다.
(여러분들의 미래)

핸드폰 게임

장래식을 치르며 끝이 납니다.

핸드폰 게임추천

하핳 가난한 화가로 살았다니..

- - - - - [ 평가 ] - - - - -
●●●○○
음.. 일담 평가를 해보자면
초반에는 재미있을 것 같은데..
너무 반복요소가 많아서..
후반을 가면 갈수록 재미없어지는게
큰 문제인 것 같네요.. 하핳
처음 한판만 재밌는 게임이어서
평가에 3점드립니다. 하하하하

이상 마인의 Life is a Game이었습니다.
Good bye~ 오늘도 즐겁게 게임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