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기타게임

모바일 게임추천 [ 오버히트 ]

by 마인L 2017. 12. 4.

오버히트

오버히트 게임

네 안녕하세요 블로거 미인이라고 합니다.
오늘 제가 추천하는 게임은 바로
오버히트라는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롤플레잉게임이고..
세븐나이츠랑 비슷한 게임인데
완전히 다는 퀄리티를 가진 게임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알아봅시다.

게임

딱 시작을 했습니다.
오오오 애니메이션 형태로 시작이됩니다.
목소리도 나옵니다 우와...

게임추천

이렇게 튜토리얼이 시작됩니다.
이렇게 보면 세븐나이츠지만 큼

모바일 게임

전투중.. 퀄리티가 매우 좋습니다.
예에에에에에에~~~

모바일 게임추천

스킬발동 애니메이션 형식으로
스킬이 발동됩니다.. 시.. 신세계!

스마트폰 게임

콰지지지직..
스킬 발동 사진찍긱가 너무 힘드네요..
하하핳 찍다가 죽을뻔 크흠

스마트폰 게임추천

그리고 이렇게 스토리가 시작됩니다.
하나하나 터지하며 대화를 읽울 수 있고
목소리도 나와 새롭네요.
거기다그 스토리로 흥미롭고요!

폰게임

튜토리얼 중.. 팀 편성의 대해 나옵니다.
모험에서는 최대 3명이 참여가능 한 것 같습니다.


폰게임 추천

앜.. 뭔가 탐험 라운드쪽 디자인이 심플해서 마음에 드네요!

재미있는 게임

여기에는 포메이션 효과라는 게 있는데
캐릭터당 1개를 적용가능하다고 합니다.
이걸로 전략적인 플레이를?

잼있는 게임추천

마지막으로 동료를 뽑으며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4성!(사실 3성도 2번뜸)

아참 마지막 평가를 까먹었네요!
일단 전반적으로 만족하는 게임이었습니다.
풀보이스 게임에다가.. 스토리도 적당히 재미있습니다.
하지만 약간... 그... 돈쓴이 말이죠.. 크흠 그거 말고는 상관없을 것 같습니다.
아직 해보시지 않으셨다면 한번 해보시고 결정하시는 건 어떠실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