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마인크래프트

마인크래프트 1.7.10 스토리탈출맵/추리탈출맵 [게르]

by 마인L 2017. 12. 29.

마인크래프트 스토리탈출맵


네! 안녕하세요. 오늘도 열심히 포스팅을 하고있는 마인이라고 합니다.

오늘 제가 리뷰할 맵은 바로. 스토리 탈출맵 or 추리탈출맵인 게르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마인의 포스팅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만약 해당 맵이 재미있어서 해보고 싶다! 하시면 공감버튼과 즐겨찾기 버튼 부탁드립니다.




오늘의 탈출맵

탈출맵 이름 : GUERRE (게르)

장르 : 스토리 / 추리

버전 : 1.7.10

출저/다운로드 : http://cafe.naver.com/minecraftgame/1606732

추천 모드 : 쉐이더




탈출맵 리뷰

마크 스토리 탈출맵


네! 안녕하세요. 마인입니다.

이렇게 한번 게르를 플레이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중요한 범인과 증거들은 스포하지 않으니 안심하고 보셔도 됩니다.

그럼 지금부터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마인크래프트 탈출맵


일단 뭐 시작하니 여기서 피노키노라는 사람이 현재 상황을 말해줍니다.

일단 왕실살인사건이 일어났고, 용의자는 5명이라고 합니다.

으음.. 5명 정도면 충분히 쉽게 알아낼 수 있을 것 같네요.

뭐 저는 똑똑하니깐요! (뭔 헛소리여?)


마크 탈출맵


일단 그 후에 사건 현장에 오게됩니다.

일단 뭐 모두 구석구석 둘러보고, 증거를 모으셔셔

저 벛꽃나무 아래에 있는 발판을 밟으시면 됩니다!


마크 추리탈출맵


이렇게 사건의 여러가지 증거들을 본 후에 용의자는 2명으로 줄었는데요..

여기서 10개의 증언 중 8개의 증언을 들을 수 있습니다.

저는 운 좋게 꼭 필요했던 증언을 들은 것 같네요!


마인크래프트 추리탈출맵


그리고 마지막으로 5명의 증언을 들을 수 있습니다.

용의자의 증언이 아닌 주변 사람들의 증언이어서 그런지..

꼭 필요한 그런 증언들만 있네요.


마크 게르


그리고 최종추리시간이 왔습니다.

일단 뭐 지금까지 찾은 증거, 증언들로 추리를 하셔셔

5명중 1명을 고르시면 됩니다. 뭐 저는 추리에 한번에 성공했네요 ㅎㅎ

범인은 바로. 네 비밀입니다.


여기서 이렇게 탈출맵 리뷰는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게르라는 추리탈출맵 개인적으로 너무 재미있게 플레이 한 것 같네요 ㅎ

여러분도 시간이 있으시다면 꼭 해보시길 바랍니다.


게르 플레이 영상


마인크래프트 하드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