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마인크래프트

마인크래프트 1.5.2 인생약탈 서버추천 [Haedol]

by 마인L 2017. 12. 20.

마인크래프트 인생약탈서버


네! 안녕하세요 블로거 마인이라고 합니다. 오늘도 열심히 포스팅을 하고있죠...

그럼 지금부터 해돌서버라는 서버를 홍보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마인의 포스팅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끝까지 보시고 유익하셨다면.. 공감버튼과 즐겨찾기 버튼도 한번씩좀.. 큼




오늘의 서버

서버이름 : 해돌서버

버전 : 1.5.2

서버장르 : 인생약탈

서버주소 : HDSV.mcuz.kr




서버탐방

마인크래프트


네! 안녕하세요. 블로거 마인이라고 합니다.

오늘 제가 이렇게 해돌서버로 접속해보았는데요...

일단 네 접속완료! 일단 평범한 약탈서버의 모습이네요..


마크 인생약탈서버


일단 기본템은 앞에 기본템 상자가 있습니다.

기본템은.. 생각보다 너무 좋지는 않네요.. (개쓰레기)

네.. 여튼 기본템은 1시간 마다 계속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마크 약탈서버


대충 이렇게 스폰의 전체 화면을 찍어보았습니다.

일단 뭐 뒤에 포탈이 있고 앞에는 마리오(?)랑 여러가지 상점이 보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알아보도록 합시다.


마인크래프트 대전장


일단 뭐 여기는 딱 보면 아시다시피 대전장입니다.

어드민님의 얼굴로 보이는게 딱 중앙에 있네요...

어드민님 얼굴을 밟으면서 싸우라고하는 어드민님 착하시네요(?) 네.. 착합니다 ㅋ


마인크래프트 약탈서버


여기는 광산입니다. 다양한 광물을 사고팔수있습니다.

그리고 상점에서는 무기를 마추시거나 칭호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폐인]이라는 칭호가 있을 정도면.. 유저들에게 폐인을 강조하는 어드민!?! 장난이고요 ㅋ


마인크래프트 서버


상점입니다. 딱 보시면 다양한 화폐가 파네요.


마크 서버


거레소 입니다. 일단 뭐 거래소는 상당히 작네요.. 너무 작다..


쿠키런


여기는 쿠키런 입니다. 라운드는 생각보다 많을 겁니다.

그리고 각 단계 클리어시에는 돈과 쿠키를 얻을 수 있습니다.

어쩌면 광질보다 때돈을 벌 수 있을지도...


마인크래프트


잠수대입니다. 여기서 잠자면서 카운터를 구매해 보세요.

이상으로 마인의 서버탐방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서버평가

★★☆☆☆

서버평가는 5점 만점에 2점입니다. 원래 제가 점수를 좀 아끼는 편이여서.. 큼 ㅋ

여튼 이 서버의 장단점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장점으로 말하자면? 잠만 생각좀 해봅시다.. 아! 장점 있군요

후원아이템이 다른 약탈서버에 비해 약합니다. 보호1과 날카2차이여서.. 실력만 있으시다면 후원자도 뚜가잡아요.

그리고 다른 약탈서버와는 별반 차이는 없습니다. 다만 노가다와 실력이 있으면 후원자를 잡을 수 있다는 점이 엄청 좋죠.

그리고 일단 단점이라고 하면 개노가다. 말그대로 죽으라는 뜻입니다. 큼 노가다가 심하고..

건축은 그렇게 잘 만들지었지도 않습니다. 건축은 저가 더 자신있는.. 크흠크흠

일단 여기서 마인의 해돌서버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즐겁게 마인크래프트를 합시다.

여담이지만 처음에 서버이름을 한돌로 알고있었다는... 크흠

그리고 어떤 유저분을 죽여 드럽게 좋은 아이템을 얻을 수 있었지만 같이죽었네 젠장 ㅋㅋ

여튼 Good Bye~~! 오늘도 행운과 행복이 우리를 늘 따라오기를..

개인적으로 그렇게 템차이 없는 서버를 하고싶다면 추천합니다. (핫타임 받으면 후셋 사냥가능)

(젠장.. 같이죽어서.. 사기템을 얻을 수 있었는데.. ㅋ)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