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마인크래프트

마인크래프트 1.5.2 약탈서버 [Pass]

by 마인L 2018. 1. 30.


마인크래프트 약탈서버


네! 안녕하세요. 오늘도 열심히 포스팅하는 마인이라는 작자입니다.

일단 제가 오늘 가져온 이 서버는 바로 패스라는 서버입니다.

일단 이 서버가 어떤 서버인지.. 어떤 기능이 있는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합시다.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마인의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 오늘의 서버 ★☆☆

서버이름 : PASS

버전 : 1.5.2

장르 : 약탈

서버 IP : pass.mcuz.kr




☆☆★ 서버탐방 ★☆☆

마인블로그


네! 안녕하세요. 오늘도 서버탐방하러 들어온 마인이라는 작자입니다.

우선 뭐 지금부터 차차 알아보도록 합시다.


마크 약탈서버


우선 기본템은 이정도이며..

평범한 서버에 있는 기본템 정도 되는 것 같네요.


마크


일단 뭐 대충 스폰모습 입니다. 일단 뭐.. 스폰은.. 2015년대 정도에.. 서버인 듯한 스폰이네요..

일단 스폰에는 점프맵 이동 포탈과 다양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마인크래프트


지하에는.. 잠수장이랑.. 교환소가 있습니다.


마크 서버


그리고.. 스폰에 있는 점프맵! 점프맵은.. 쉬움, 중간, 어려움의 난이도가 있고..

클리어를 하면 각각 난이도마다 보상이 다릅니다.


마인크래프트 서버추천


일단 저는 중간 난이도로 이동하였습니다.

일단 뭐.. 저는 이 중간단계도.. 클리어를 못하겠네요..


마인크래프트 서버


여기는 모래노가다장입니다. 여기서 모래를 캐서..

돈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마크 서버추천


여기는 이 서버에 집입니다. 꼭 보면 볼 수록..

제가 2015년 쯤에.. 처음으로 약탈서버 했을 때가 떠오르네요..

(그런데 그때 서버보다.. 이 서버가 더 시스템이 적고.. 재미가.. 없..)<퍼퍽


대전장


일단 여기는 대전장입니다. "/대전 신청 <닉네임>"으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대전장의 디자인은 너무.. 좀 큼


광산


마지막으로 광산입니다. 광산도 약간 어지러운 그런 느낌이 나네요..

일단 뭐 광산에사는 갑옷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럼 이것으로 패스서버 탐방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서버평가 ★☆☆

☆☆☆☆☆ (0점)

일단 이서버에 장점과 단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장점이라고 하면... 한가지는 말해야 하는 거 아니야..하고 생각이 되는데..

그렇게 특별한 장점은 없습니다. 구지 장점이라고 하면.. 옛날 생각난다는 정도? ㅋ


단점. 단점이라고 하면.. 뭐 말할게 좀.. 많습니다. 일단 뭐 스폰부터.. 시스템까지..

요즘 서버패 약탈서버보다 못합니다. 물론 개인집과.. 컨텐츠도 부실하고요..

건축물은.. 뭐 이런저런 색깔만 합쳐놓고...스폰! 광산! 벽!이라고 밀어붙히는 느낌일까나?

뭐.. 그래서 건축물이 개인적으로 너무 어지렵네요.. 개인적으로 좋은거 하나없었네요..


일단 뭐 이것으로 약탈서버 패스섭! 홍보글이었습니다. 그럼 오늘도 즐겁게 마인크래프트를 합시다!

Good Bye~~! 항상 행복하시고 행운이 따라다니시길....


☆☆★ 마인의 다른장르 서버추천 ★☆☆ 

인생 약탈서버{퓨더서버} - http://mine24.tistory.com/174

배틀그라운드{Atnsv} - http://mine24.tistory.com/2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