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마인크래프트

마인크래프트 1.5.2 야생약탈서버 [잔디]

by 마인L 2018. 2. 16.

잔디서버


네! 안녕하세요. 오늘도 열심히 포스팅하는 마인입니다.

우선 오늘 제가 탐방할 서버는 바로 잔디서버인데요..

장르는 야생약탈입니다.


그럼 이 서버에 대해 지금부터 차차 알아보도로 합시다!

그럼 지금부터 마인의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 오늘의 서버 ★☆☆

서버이름 : 잔디서버

버전 : 1.5.2

장르 : 야생약탈

서버주소 :  grass.mcv.kr




☆☆★ 서버탐방 ★☆☆

마인크래프트


네! 안녕하세요. 오늘도 포스팅하는 마인이라는 작자입니다.

일단 우선 잔디서버에 접속하면 여기서 태어나는데요..

간단하게 표지판을 읽으시고 시작하시면 됩니다.


마크


본격적으로 시작하기전 잔디서버의 스폰을 보고 시작합시다!

우선 스폰에는 수 많은 건물들이 존재하네요!

일단 이 건물들은 나중에 자세히 알아보도록 합시다.


마크 서버


일단 뭐 우선 이 서버의 기본템인데요.. 스폰 바로 앞 상자에 있습니다!

일단 뭐 기본템은 무난하게 괜찮은 것 같네요.


마인크래프트 서버


우선 뭐 "/메뉴"를 치시면 이렇게 5가지의 아이콘이 나타납니다.

우선 저는 야생을 시작으로 모두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마크 서버추천


우선 야생은 인벤세이브와 인벤세이브 불가 두개의 야생이 있습니다.

그리고 야생서버에서 문제되는 태어난 곳이 드러운 점을

랜덤 TP로 해결해 야생을 편하게 즐길 수 있을 것 같네요^^


마인크래프트 지옥


여기는 지옥입니다. 인벤세이브는 되지 않으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지옥상태도 역시 깔끔하네요!


마인크래프트 서버추천


이번에 RPG로 와보았는데요...

우선 던전에는 여러가지의 몹이 있습니다.

대표로 LV1소와 LV10 좀비를 보여드리겠습니다.


마크 야생서버


우선 이제 다시 스폰으로 와보았습니다.

일단 뭐 인첸트장도 깔끔하고 경험치도 공짜로 주니..

매우 좋은 것 같습니다.


마인크래프트 야생서버


네. 우선 이 건물은 상점입니다.

우선 뭐 상점이 꽤 커다란 것 같네요.


서버탐방


우선 상점안에 들어오면 이렇게 생겼습니다.

상점중에 블럭상점을 대표로 보자면 위 사진처럼

GUI시스템으로 간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마크 서버탐방


이번에 도착한 곳은 잠수상점인데요..

우선 뭐 잠수상점은 요즘 보기 힘든 잠수장입니다.

한바퀴를 돌때마다 잠수아이템이 들어오고

그 아이템으로 다양한 아이템이 구매가능하죠!


야생약탈서버


마을에 있는 건물중 마지막으로 유저가 직접 구매가능한 건물이 있습니다.

가격은 55만 게임머니로 꽤 비싼 가격이긴 하지만..

유저가 직접 건물을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이 좋은 것 같네요.


마크 야생약탈서버


마지막으로 파밍장으로 가보았습니다. 우선 파밍장도 여러가지 건물에 들어가서

찾는 재미가 있어서 재미있을 것 같네요!


그럼 여기서 마인의 서버탐방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서버평가 ★☆☆

★★★☆☆ (3)

서버의 장점의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장점이라고 하면 야생서버의 느낌이 나오는 서버스폰이고

처음 오시는 분들도 편안하게 원하시는 곳에 찾아 가실 수 있을 것 같네요.

그리고 야생은 랜덤으로 TP되어 깔끔한 곳에서 시작할 수 있다는 점,

이정도가 이서버의 장점입니다.


그럼 오늘도 즐겁게 마인크래프트를 합시다! 이상 마인의 잔디서버 탐방글이었습니다.

Good Bye~~! 항상 행복하시고 즐거움과 행복이 따라다니시길 바랍니다.


마크 모드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