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마인크래프트

마인크래프트 1.5.2 신생약탈 서버추천 [자두]

by 마인L 2018. 1. 25.

마인크래프트 신생약탈서버


네! 안녕하세요. 오늘도 열심히 포스팅을 하는 마인이라는 작자입니다.

오늘 제가 홍보할 서버는 바로 자두서버인데요..

일단 이 서버가 어떤서버인지 무엇을 하는 서버인지에 대해서는 지금부터 차차 알아보도록 합시다.

그럼 지금부터 마인의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 오늘의 서버 ★☆☆

서버이름 : 자두서버

버전 : 1.5.2

장르 : 약탈 or 마인팜

서버주소 : JDSV24.KR




☆☆★ 서버탐방 ★☆☆

마인블로그


네! 안녕하세요. 오늘도 열심히 포스팅하는 마인이라는 작자입니다.

제가 오늘 포스팅하는 서버는 바로 자두라는 서버이고..

오늘도 이렇게 게임으로 접속하였습니다. 일단 튜토리얼로 이동이 되네요!


마크 신생약탈서버


일단 뭐 여기가 이 서버에 스폰입니다.

일단 뭐 가는 길마다 아이콘이 있어서.. 길을 헷갈릴 일은 없는 것 같네요.

하늘에는 마법진이 있어... 더욱 아름답네요. 그래도 스폰건축은 평범합니다.


마인크래프트 약탈서버


일단 기본템은 이게 전부입니다. 기본템이 다고 하면 좋은 거고..

쓰레기다고 하면 또 쓰레인거고.. 딱 그정도의 기본템입니다.


마크 약탈서버


여기는 워프존 입니다. 일단 뭐 워프존은 약간 정리를 해놓은 것 같지는 않네요.

그리고 이렇게 해놓으면 약탈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줄어들어서.. 약간 재미가 떨어질 것 같네요.


마인크래프트 서버추천


역기는 광산입니다. 꽤 넓은 것 같네요..

그리고 건축은 무란합니다. 아이템도 그럭저럭 평범하고요..


마크 서버추천


여기는 일단 상점입니다. 일단보니깐.. 대부분 농사아이템이 판매되고 있네요.

내부 인테리어는 그냥 무난한 정도네요.


마인크래프트 서버


일단 여기는 거래소 입니다. 좀 작은면도 있지만..

거래하는 데에는 그렇게 큰 공간은 필요하지 않으니.. 적당하네요.


마크 서버


여기는 1대1 대전장입니다.

일단 뭐 대전장은 꽤 마음에 들긴 듭니다.

왠지.. "원수는 외나무 다리에서 만난다"같은 느낌이 드네요..ㅋ


자두서버


여기는 잠수장입니다. 잠수장 쪽도 그럭저럭 좋습니다.


마인팜


여기는 마인팜 입니다. 뭐 개인적으로 집있고.. (너무 작지만..)

농장있고.. 개인적으로 아무것도 없는 개성0%인 마인팜보다는 훨씬 나은 것 같네요.

마인팜은 개인적으로 마음에 듭니다.


마크


여기는 마지막으로 약탈서버에 집입니다.

일단 뭐 이정도로 자두서버탐방은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 서버평가 ★☆☆

★★☆☆☆ (보통)

일단 서버평가는 2점입니다. 일단 장단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합시다.


일단 장점으로 말하자면.. 뭐 스폰에 가는지점에 아이콘이 있어 보기좋고 길찾기가 좋습니다.

그리고 마인팜도 왠만한 마인팜 서버보다 잘꾸며져 있습니다.


단점.. 단점으로 말하자면.. 뭐 워프가 있다는거? 개인적으로 약탈서버인 만큼..

워프가 있으면.. 뭐 위험도가 아예 없어서.. 재미가 무척 떨어지죠.

그리고 이 서버만에서만 할 수 있는 컨텐츠도 없고 말이죠..


여튼 이정도만 하고.. 오늘도 즐겁게 마인크래프트를 합시다!

그럼 지금까지 마인의 자두서버 홍보글이었습니다. Good Bye~~!

항상 행복하시고 행운이 따라다니시길 바랍니다.


서버탐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