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마인크래프트

마인크래프트 1.5.2 신생약탈서버 [펠릭스]

by 마인L 2018. 2. 17.

마인크래프트 신생약탈서버


네! 안녕하세요! 오늘도 열심히 포스팅하는 마인이라고 합니다.

일단 오늘 제가 홍보할 서버는 바로! 펠릭스라고 하는 약탈서버입니다.


일단 이 펠릭스라고 하는 서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합시다!

그럼! 지금부터 마인의 포스팅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 오늘의 서버 ★☆☆

서버이름 : 펠릭스

버전 : 1.5.2

장르 : 약탈서버

서버아이피 : FL.mcuz.kr




☆☆★ 서버탐방 ★☆☆

마크 신생약탈서버


네! 안녕하세요. 오늘 이렇게 펠릭스 서버에 접속하였습니다.

우선 기본템을 보니.. 효율3와 행운3 꽤 좋은 곡괭이네요!

우선 스폰에 있는 중요한 장소의 대해 먼저 알아봅시다!


마크 약탈서버


일단 본격적으로 시작하기 전에 한번 펠릭스 서버의 스폰을 한번 찍어보았습니다.

꽤 심플하고 필요한 곳을 찾아가기 편하게 생긴 스폰이네요.


마인크래프트 약탈서버


여기는 해당 서버의 특별한 상점입니다.

러쉬코인, 홍보코인, 후원코인을 사용할 수 있는 상점이죠.

좋은 아이템이 많으니 한번 봐보시는 건 어떨까요?


마크 서버


이번에 제가 온 곳은 아이템을 강화하는 장소입니다.

기본템이라고 하면 다른 서버에서는 버리겠지만..

이 서버는 기본템을 합쳐서 더욱 강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죠.


마인크래프트 서버


이번에는 러쉬인데요.. 매우 넓은 러쉬장입니다.

실제로 계속 돌기는 좀 힘들 것 같은 느낌이드네요!


마크


이곳은 광산입니다. 광산인 만큼 내려가는 길을 만들어,

광질한다! 라는 느낌을 살려주는 것 같네요.


마인크래프트


광산에 상점중 대표로 갑옷 상점을 찍어보았습니다.

우선 청금석 갑옷인데도 상당히 강하고 만들기도 쉬울 것 같습니다.


마크 서버추천


이번에 제가 온 곳은 바로 점프노가다장이라고 할까?

여튼 노가다장입니다. 일단 이 서버에 노가다는 좀 특별한데요..

두개에 서로 다른 염로를 얻어 합치면 저렇게 마검사라는

강력한 갑옷이 나오는 형태의 노가다입니다.


마인크래프트 서버추천


이제 슬슬 중요한 기능은 다 설명하였는데요..

약탈서버에 빠지면 섭섭한 집시스템! 일단 이 서버의 집은

이렇게 중세의 느낌이 나오고 있네요.


대전장


지금부터 아까 스폰에서 다 확인하지 않은 2개의 장소를 살펴보겠습니다.

우선 여기는 대전장입니다. 대전신청은 "/대전 신청 <닉네임>"으로 간편하게 가능합니다.

1대1 대전으로 자신의 강함을 증명해보세요!


마크 수영장


마지막으로 이 서버의 온천에 와보았습니다.

온천에 있으면 잠수포인트가 생기네요!


그럼 여기까지 마인의 서버탐방은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서버평가 ★☆☆

★★☆☆☆ [2.5]

일단 이서버의 장점을 대충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http://mine24.tistory.com/214

장점1. 신생이어서 권력을 먹기 쉽습니다.

장점.2 수많은 집으로 집이 부족할 일은 없습니다.

장점.3 반다셋을 다른 서버보다 편하고 빨리 맞출 수 있습니다.

이정도가 이 서버에 장점인 것 같습니다.


...


그럼 오늘도 즐겁게 마인크래프트를 합시다! 이상 마인의 펠릭스 홍보 포스팅이었습니다.

Good Bye~~! 항상 행복하시고 행운과 즐거움이 따라다니시길 바랍니다.


하드코어

마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