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마인크래프트

마인크래프트 1.5.2 마크에이지 서버추천 [과일에이지]

by 마인L 2018. 2. 18.

과일에이지


네! 안녕하세요. 오늘도 열심히 포스팅하는 마인이라는 작자입니다.

일단 오늘 제가 홍보할 서버는 바로 과일에이지라는 서버입니다.

과일에이지라는 서버의 장르는 마크에이지이죠,,


우선 지금부터 이 서버의 대해 차차 알아합시다!

그럼 마인의 포스팅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 오늘의 서버 ★☆☆

서버이름 : 과일에이지

버전 : 1.5.2

장르 : 마크에이지

서버주소 : fruit.mcgo.kr




☆☆★ 서버탐방 ★☆☆

마인크래프트


네! 안녕하세요. 일단 이 과일에이지 서버에 접속해보았는데요..

우선 "/튜토리얼"로 튜토리얼로 이동해보았습니다.

우선 뭐 간단하게 중요한 내용만 있어 편합니다.


마크


일단 튜토리얼을 마치고 "/기본템"을 받아보았습니다.

기본템의 곡괭이는 효율IV로 좋네요.


마크 서버


우선 이제 본격적으로 돌아가기전에 스폰의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야생과 조화를 이루어고, 중세의 느낌이 나오고 있네요..


마인크래프트 서버


일단 스폰 바로 앞에있는 워프Npc를 클릭해 보았습니다.

우선 이런 창이 뜨는데요.. 우선 하나하나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마크 서버추천


우선 여기가 해당서버의 야생입니다.

웅장한 건축물이 자리잡고 있고 야생은 보통 마크에이지 서버보다

상태가 좋은 것 같네요.


마인크래프트 서버추천


여기는 상점입니다. 광물을 판매하시거나, 농장물을 판매하실 수 있습니다.

그외에도 여러가지를 판매하실 수 있으니 꼭 한번 들러보세요~


마크 신생서버


이번에는 네더별 상점으로 와보았는데요.

일단 이 상점에서는 사신수 무기와 개척자 무기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직 공개되지 않은 하나의 무기가 있네요!


마인크래프트 신생서버


그다음 제가 온 곳은 바로 여기! 구매상점으로 한번 와보았습니다.

우선 구매상점에서는 여러가지의 블럭과 네더의 별을 구매할 수 있네요!


낚시


이번에는 낚시터로 와보았는데요..

낚시를 하고 있는 유저가 마침 보이네요!

낚시도 돈벌기에 하나의 방법이니 낚시를 추천드립니다.(ㅋ;;)


동양풍 건축


마지막으로 가볼 곳은 바로 여기! 거래소입니다.

우선 거래소는 이렇게 안전하게 유리로 막아놓았네요~


스탯

그럼 이번에는 마크에이지에 없으면 문제가되는 스텟시스템입니다.

우선 스텟은 공격력, 체력, 체력흡수, 크리티컬 확률 이렇게 4가지가 존재합니다.

스텟을 신중하게 잘 찍으시는 게 마크에이지에서는 매우 중요한 거 아시죠?


그럼 지금까지 마크에이지 서버인 과일에이지 서버탐방이었습니다.




☆☆★ 서버평가 ★☆☆

★★★☆☆

네~ 그럼 이서버의 장점의 대해서 알아보도록 합시다.


장점.1 다양한 개척자 무기가 있어 무기를 고르는 재미가 있씁니다.

장점.2 기본템이 좋아 초반에 원활하게 플레이를 하실 수 있습니다.


이 정도가 이 서버에 장점이 되겠네요.


그럼 지금까지 마인의 포스팅이었습니다. Good Bye~~!

항상 행복하시고 행운과 즐거움이 따라다니시길 바랍니다.


하드코어


마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