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마인크래프트

마인크래프트 1.5.2 마인팜 서버 [CKF]

by 마인L 2017. 12. 19.

마인크래프트 마인팜서버


네! 안녕하세요. 현재 블로그를 운영하고있는 마인이라는 작자입니다.

오늘 제가 홍보할 서버는 바로 CKF서버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CKF서버의 대해 알아보도록 합시다!

그럼 마인의 포스팅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만약 도움이 되셨다면.. 즐겨찾기와 공감버튼 한번씩 부탁드립니다!




오늘의 서버!

서버이름 : CKF

버전 : 1.5.2

장르 : 마인팜

서버주소 : Ckf24.kr




서버탐방

마크 마인팜 서버


네! 오늘도 열심히 포스트 작성을 위해 게임속으로 들어간 마인 개미라고 합니다.

큼. 여튼 바로 알아보도록 합시다. 일단 튜토리얼로 이동되지는 않네요..

그리고 튜토리얼도 없어요!! 아닛! ㅋㅋㅋ 튜토리얼 없는 서버라니.. 희귀한 서버네요! 큼


기본템


일단 한번 섬으로 이동해보았습니다.

기본템은 섬에 이렇게 아주 작은 아이템으로 지원을 해줍니다.

으음.. 템이 좀... 크흠크흠 여튼


마인크래프트 서버


메뉴입니다 "/메뉴"명령어로 열 수 있습니다.

이야.. 상당히 많은 컨텐츠들이 눈에보이는데요...

아.. 귀찮다... 언제다 찍지? 크흠.. 장난이고요 바로가봅시다.


마크 마인팜


아참아참 일단 섬부터 찍어야 겠네요..

마인팜은 평범한 서버처럼 광산과 조그만한 밭이 있네요.

좀.. 평범해서 칙칙하기는 하네요.. 집한체만 지어주면.. 큼


마크 서버추천


일단 상점입니다.

상점은 이런씩으로 매우 넓습니다! 거기다가 GUI시스템으로 편안하게 거래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GUI을 불편하게 느끼는 옛날 사람들도 있을수도!? 큼 (나 아냐?)


마인크래프트 서버추천


여기는 후원상점입니다.

으음.. 대충 이런 아이템이 팝니다. 개인적으로 도구쪽은.. 좀..

사기랄까? 너무 템이... 흐음 흐음... 일단 여기는 넘기죠


마크 서버


인첸트 장입니다. 일단 레벨은 직접 얻으셔야 합니다.

(후원템은 효율7 행운7인데.. 하향 해야하는거 아닙니까??)


서버추천


낙시터입니다! 이야~~ 건축하나만큼은 대단합니다~~~

일단 뭐 저 배에서 낚시한다면 낚시하는 느낌이 들 것 같네요!


마크 서버리뷰


잠수장 입니다. 장기간 동안 활동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잠수가 시작된다고 하네요.

(돼지:지켜보고 있다. 허튼 짓하면 손모가지 말나간다 ㅇㅋ?)


상점


강화소입니다. 태그강화? 이건 처음 보는 거여서.. 잘 모르겠네요...

일단 뭐 이런 부분은 튜토리얼을 해줘야 하는게 아닐까?


마인크래프트 상점


파밍상점입니다. 파밍 아이템으로 다양한 아이템을 바꿀 수 있습니다.


마크 리뷰


마지막으로 미니게임! 미니게임입니다.

클릭시 머더게임으로 입장할 수 있습니다.

그럼 이상으로 마인의 인게임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서버평가

★★☆☆☆

서버평가는 2점입니다. 네. 일단 뭐 장단점을 알아보도록 합시다.

일단 장점으로는 건축이 아름다워요! 건축만큼은.. Good!

미니게임도 있어서 지루하지도 않을 것 같고요...

단점으로 말하자면.. 마인팜이 평범합니다. 어디에서나 볼 수 있는 그런 느낌?

그리고 유저들은 힘들게 곡괭이를 만드는데 반면 후원곡이 효율, 행운 7의 사기면...

일단 뭐 후원 하향하고 마인팜에 개성을 추가하면 더욱 좋은 서버가 될 수 있을 것 같네요!

그럼 오늘도 즐겁게 마인크래프트를 합시다! 이상 마인의 마인팜 서버리뷰였습니다.

Good Bye~~! 오늘도 즐겁게 마인크래프트를 합시다.


현재 서버홍보 신청을 받고 있습니다. 가격은 3000원 이고..

신청하실 분은 카카오톡 qwe0525로 연락주시면 바로 답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마인크래프트 하드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