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마인크래프트

마인크래프트 1.5.2 마인팜 서버 [노잼서버]

by 마인L 2017. 12. 28.

마인크래프트


네! 안녕하세요. 오늘도 포스팅을 하고있는 마인이라는 작자입니다.

오늘 제가 가져온 서버는 바로 노잼서버입니다! 이름이 노잼이에요!

여튼 지금부터 마인의 포스팅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서버

서버이름 : 노잼

장르 : 마인팜

버전 : 1.5.2

서버주소 : nojem.gws.kr




서버탐방

마크


네! 안녕하세요. 오늘도 이렇게 인게임으로 들어온 마인입니다.

일단 마인팜 서버!라고 하면 뭐 어디에나 있는 마인팜 서버죠.

이런 흔한 마인팜 서버일 수록 특이한 시스템이 존재 해야한다고 생각하는데..

이 서버는 어떨지. 지금부터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마인팜


네! 일단 튜토리얼입니다. 뭐 튜토리얼은 어디에나 있을 법한?

그런 평범한 튜토리얼이었네요. 쩝 여튼..


마인크래프트 마인팜


튜토리얼 후에 이렇게 TP가 됩니다.

으음.. 섬은 네 평범합니다. 너무 평범하네요... 크흠


마크 섭


메뉴입니다. 일단 뭐 꽤 많은 종류의 컨텐츠가 있는 것 처럼 보이네요..


쿠키런서버


일단 쿠키런 입니다. 으음.. 보상은 없다고 하네요.

그럼 재미로만 하라고 하는 건가.. ? 큼


노잼서버


미니게임도 있습니다. 스플리프라.. 좀 작네요 ㅋ


게임추천


그리고 이렇게 스플리프맵에서 탈출도 할 수 있다는 점!

이것 때문에 저는 영원히 여기서 못 나갈뻔한... 큼


마크 마인팜서버


여기는 상점입니다. 어디에서나 있는 듯한 GUI입니다.

이게 현재로는 제일 편리하죠.


마크 서버


여기는 인첸트 장입니다.

아래 초록색 블럭을 밟으면 레벨이 들어옵니다.


게임


그리고 그외에 이렇게 유저가 만들어 놓은 방에 들어갈 수도 있고...

주식과 유저상점이 있습니다. 주식과 유저가 방을 만들 수 있는 시스템은 매우 좋은 것 같네요.

이상 이렇게 서버탐방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서버평가

★★☆☆☆

네 일단 서버평가를 해보자면.. 3점과 2점사이에서 고민하다가 2점으로 결정했습니다.

일단 뭐 장점과 단점의 대해서 알아보도록 합시다.

일단 뭐 이 서버의 장점으로 말하자면 주식과 유저가 방을 만들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그리고 단점. 단점으로 말하자면 약간 지나치게 평범하다는 것. 미니게임 탈출 오류?

건축이 약간 너무 없어서 구경할 것이 없는 것? 정도 됩니다.

이상 여기서 마인의 노잼서버 탐방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즐겁게 마인크래프트를 합시다. Good Bye~~~!

행운과 행복이 우리와 늘 함께 하기를....


하드코어 모드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