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마인크래프트

마인크래프트 1.5.2 마인팜 서버추천 [알비팜]

by 마인L 2018. 1. 12.

마인크래프트 알바팜


네! 안녕하세요. 오늘도 열심히 포스팅을 하는 마인이라는 작자입니다.

제가 오늘 홍보할 서버는 바로 알비팜이라는 서버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마인의 포스팅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서버

서버이름 : 알비팜

버전 : 1.5.2

장르 : 마인팜, 미니게임, RPG

서버주소 : RBFarm.kr

서버카페 : http://cafe.naver.com/rbfarm




서버탐방

마크 알바팜


네! 안녕하세요. 오늘도 이렇게 서버탐방을 시작합니다.

시작하자말자 튜토리얼에서 시작되는데요.. 네 튜토리얼장은 평범하네요!

일단 마지막에도 퀴즈가 있습니다. NPC클릭으로 튜토리얼을 들을 수 있으니 뭔가 더 편하네요.. ㅎ


마인


이렇게 튜토리얼을 마치고 스폰으로 돌아왔습니다.


마크


스폰 모습은 대충 이런데.. 좀 작은 것 같네요!

그래도 한옥스타일에 집은 예쁘네요 ㅎ


마인크래프트


이 서버의 메뉴입니다. "/메뉴"로 이 창을 뛰울 수 있습니다.

대충 보니 깔끔하고 매우 많은 컨텐츠가 있음을 알 수 있겠네요..!


마인팜


여기는 마인팜 입니다. 뭐 평범하네요..

쩝 마인팜은 너무 평범한 듯 하네요..


마크 서버


마인팜에 있는 기본템 입니다.

기본템은 개인적으로 좀 음... 쓰... 쓰레기 인것 같네요! 큼


마인크래프트 서버


여기는 상점입니다. GUI형식이고 생각보다 상점이 깔끔한 느낌이 드네요..


마크 마인팜서버


낚시터 입니다. 뭔가 쉬원한 느낌이 드네요..

낚시라.. 낚시를 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네요.. ㅋ


마인크래프트 마인팜서버


여기는 계급 상점입니다. 그저 평범하죠..


마크 서버추천


여기는 던전입니다. 일단 뭐 좀비가 보이네요..

RPG서버처럼 마법쓰고, 탐험하는 RPG가 아닌 노가다 성 RPG입니다. 큼


마인크래프트 서버추천


여기는 잠수터장니다.

이거.. 팩트지만 잠수장에 사람이 제일 많네요.. 하핳


마크 서버탐방


미니게임 스플리프입니다. 허허 미니게임도 있네요.

요즘에는 마인팜 서버하면 미니게임도 빠질 수 없죠!


마인크래프트 서버탐방


여기는 pvp장 입니다. 약간 좀 어지러운 것 같은데.. 큼

그외에도 보여드리지는 못했지만 마피아 미니게임도 있다고 합니다.

일단 여기서 오늘의 서버탐방은 마치도로 하겠습니다.




서버평가

★★☆☆☆

일단 장점과 단점을 정리해보도록 합시다.

일단 장점은.. 음.... 언제부터 이렇게 장점을 말하기 힘들어졌죠..? 큼

일단 장점은.. 딱히 눈에뛰는 부분은 없는 것 같지만.. 으음.. 평범합니다.

장점을.. 끄집어 낸다면.. RPG가 마인팜에 있는 정도겠죠.. 노가다지만.. 큼

단점으로 말하자면 평범한 것 같습니다. 다른 마인팜 서버와 그렇게 차이나는 점이 없다고 해야하나?

일단 뭐 한부분이라도 그렇게 눈에 뛰는 부분이 없다는게 단점이겠네요... 평가는 이정도로 하죠..

그래도 대부분 평범하거나 평균이상이니.. 마인팜을 좋아하시는 분들이시면 재미있게 하실 수 있을 겁니다.

그럼 오늘도 즐겁게 마인크래프트를 합시다! 이상 마인의 알비팜서버 리뷰였습니다.

Good Bye~~! 항상 행복하시고 행운이 따라다니시길...


모험모드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