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마인크래프트

마인크래프트 1.5.2 마인팜 서버추천 [아노팜]

by 마인L 2018. 2. 27.

아노팜


네! 안녕하세요. 오늘도 열심히 포스팅하는 마인이라는 작자입니다.

일단 오늘 제가 홍보할 서버는! 바로! 아노팜이라는 마인팜 서버입니다.


이 서버의 대해서 그럼 지금부터 차차 알아보도록 합시다!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마인의 포스팅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 오늘의 서버 ★☆☆

모드이름 : 아노팜

버전 : 1.5.2

장르 : 마인팜

서버아이피 : Ano.fae.kr




☆☆★ 서버탐방 ★☆☆

마크


네! 안녕하세요. 아노팜에 들어온 마인이라는 작자입니다!

우선 여기가 아노팜의 서버인데요~ 그럼 지금부터 시작이라는 느낌으로 가보도록 하죠.


마인크래프트


우선 서버에 접속을 하시면 시간이 지닌 후 튜토리얼장으로 이동이 됩니다.

간단한게 읽어보신 후에 튜토리얼장에 퀴즈를 클릭하시면 됩니다1


마인팜


튜토리얼을 클리어하시면 이런 섬으로 이동이됩니다!

우선 다른 곳에서 섬으로 이동하실거면 "/섬"명령어를 타이핑하시면됩니다.

기본템은 상자속에있고.. 팜은 깔끔하고 심플한 느낌이네요1


마크 서버


우선 본격적으로 알아보기우해! "/워프"를 타이핑하였습니다.

일단 뭐 여러가지의 아이콘이 보이는 것을 보면 여러가지 콘텐츠가 존재하는 것 같네요!

기대대기 시작하는데! 차근차근 알아보도록 합시다.


마인크래프트 서버


우선 처음으로는 상점으로 가보았습니다!

표지판 형식의 상점인데요.. 한번 클릭하면 모든 아이템이 팔리니

매우 편할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마크 서버추천


이번에는 광물상점으로 가보았습니다~

일단 뭐 건축에 필요한 모든 블럭은 판매하니 건축할 때 재료 걱정할 필요는 없을 것 같네요!


마인크래프트 서버추천


이번에는 강화소로 가보았습니다. 해당서버는 강화를 강화권으로 하는데요..

우선 뭐 다이아도구, 갑옷이라면 모두 강화하실 수 있습니다.

대표로 검 강화상점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마크 마인팜서버


이번에 가본 곳은 홍보상인입니다.

홍보상인이 팔고 있는 아이템은 복권, 플라이티켓등이 있습니다.

뭐 이벤트 상점도 이와 같습니다.


마인크래프트 마인팜서버


이번에는 쿠키런으로 와보았습니다!

우선 쿠키런을 재미있게 클리어하고! 곡괭이도 구매하실 수 있으니..

재미와 아이템을! 일석이조네요


마크 서버탐방


여기는 바로! 랭크상점입니다.

우서 랭크는 철, 금, 다이아몬드, 에메랄드순으로 있네요!

각 등급마다 사용할 수 있는 명령어가 늘어나니 등업을 하는 것도 좋겠네요.


마인크래프트 서버탐방


이번에 가본 곳은 바로 잠수장입니다!

여기서는 잠수포인트를 얻으셔셔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하실 수 있습니다.


서버리뷰


이곳은 파밍장입니다! 상자를 찾으셔셔 파밍코인을 얻어 아이템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한 상자당 약 4개의 파밍코인이 들어있는 것 같네요!


미니게임


이번에는 미니게임의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미니게임은 스플리프입니다. 삽으로 상대방을 떨어뜨리면 되는 게임이죠!


머더


이 미니게임은 다들 알고있으실 머더라는 미니게임입니다.

맵이 좀 어두워서 앞이 잘 보이지 않지만.. 미로와, 집등 잘 보이지 않는 어딘가에서

머더가 죽일려고 찾고있다는 걸 생각하면 ㅎㄷㄷ

시민의 승리방법은 clue를 모으셔셔 무기를 얻으시면 됩니다!


낚시터


마지막으로 가본 곳은 낚시장입니다.

이 곳은 돈을 번다는 느낌보다는 세월을 낚자!라는 느낌으로 하시는 게 좋을 것 같네요.


그럼 이상으로 마인의 서버탐방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서버평가 ★☆☆

★★★☆☆ (3.2)

그럼 해당 서버의 장점의 대해 알아보도록 할까요?


장점.1 넓은 스폰! 많은 건축물! 퀄리티 좋은 건축


장점.2 재미있는 미니게임, 컨텐츠로 지루할 때 재미있게 플레이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정도가 해당 서버에서 강하게 느낄 수 있는 장점인 것 같네요!


그럼 오늘도 즐겁게 마인크래프트를 합시다! 이상 마인의 아노팜 홍보글이었습니다.

Good Bye~~! 항상 행복하시고 행운과 즐거움이 따라다니시길 바랍니다.


모험 모드팩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