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마인크래프트

마인크래프트 1.5.2 마인팜 서버추천 [뮤직팜]

by 마인L 2018. 2. 22.

뮤직팜


네! 안녕하세요. 오늘도 열심히 포스팅하는 마인이라는 작자입니다.

일단 오늘 제가 홍보할 서버는 바로 뮤직팜이라는

마인팜 장르의 마인크래프트 서버입니다.


일단 이 서버의 대해 지금부터 차차 알아보도록 합시다.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마인의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 오늘의 서버 ★☆☆

서버이름 : 뮤직팜

버전 : 1.5.2

장르 : 마인팜

서버주소 : MSF24.kr




☆☆★ 서버탐방 ★☆☆

마크


네! 안녕하세요. 이렇게 마인팜 서버에 들어온 마인입니다.

우선 이렇게 들어오면 튜토리얼로 이동이되는데요..

자연에 느낌이 나오는 튜토리얼이어서 편안하게 읽을 수 있을 것 같네요.


마인크래프트


우선 튜토리얼을 마치고 스폰으로 이동하였습니다.

우선 스폰은 두개의 집과 중앙에 분수, 그리고 가운데 나무가 포인트인 것 같네요.


마크 서버


일단 "/메뉴"를 입력하여 메뉴를 보았는데요..

꽤 많은 아이콘이 있는 걸 보면.. 꽤 많은 컨텐츠가 있는 걸 예측할 수 있겠네요..


마인크래프트 서버


우선 처음으로는 섬으로 가았습니다.

일단 섬은 중앙에 나무와~ 창고, 농장, 광산등이 존재하고 있네요..

그리고 기본템도 꽤 많고 좋아보이네요!


마크 서버추천


이번에는 상점으로 가았습니다.

우선 3개의 상점이 있는데요... 대표로 광물상점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뭐 GUI를 지원하여 편하게 거래가 가능합니다.


마인크래프트 서버추천


그다음에는 잠수대입니다.

일단 뭐 잠수장안에서 잠수를 타시면 마른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 마른풀로 여러가지 아이템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마크 마인팜


네! 제가 이번에 찾아간 곳은 인첸트 장입니다.

레벨을 얻어서 좋은 곡괭이를 뽑을 수 있는 장소이죠..


마인크래프트 마인팜


지금 제가 가본 곳은 바로 이벤트 상점입니다.

홍보상점, 이벤트상점, 그린상점 등이 있고..

각각 매우 좋은 아이템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마인팜서버추천


그다음에 제가 가본 곳은 경험치 장입니다.

이장소에서는 인첸트병이 스포너에서 나옵니다.

뭐 초반에는 경험치를 모아 인첸트를 뽑아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마크 마인팜서버추천


이번에는 낚시터로 가았습니다!

우선 시간을 낚는 낚시도 가끔 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마인크래프트 마인팜서버추천


그다음에 제가 가본 곳은 큐브상점입니다.

우선 큐브가격은 좀 비싸지만.. 최대 효율10까지도 강화가 가능합니다.

마곡을 만드실 때 꼭 사용하시게 될 것 같네요.


마인런


마지막으로 가본 곳은 쿠키런입니다.

우선 쿠키런은 넓고 퀄리티가 좋습니다!

그리고 쿠키런을 깨고 얻은 보상으로 칭호와 여러가지 아이템을 구매하실 수 있죠!


그리고 그 이외에도.. 혈압마라톤, 스플리프, 상자이벤트장이 있는데요..

이벤트 때만 열려서 그런지 직접 보지는 못해서 아쉽네요.


그럼 여기서 오늘의 서버탐방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서버평가 ★☆☆

★★★☆☆ (3)

네! 우선 이 서버의 장점의 대해서 알아보도록 합시다.


장점.1 재미있는 여러가지 이벤트가 있다.


장점2. 기본템이 다양해서 초반 시작 때 편합니다.


이정도가 이 서버의 장점인 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도 즐겁게 마인크래프트를 합시다! 이상 마인의 서버홍보 글이었습니다.

Good Bye~~ 항상 행복하시고 행운이 따라다니시길 바랍니다.


모험


마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