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마인크래프트

마인크래프트 1.5.2 마인팜 서버추천 [메모리]

by 마인L 2018. 2. 14.

메모리서버


네! 안녕하세요. 마인이라고 하는 블로거입니다.

일단 오늘 제가 탐방할 서버는 바로! 메모리서버입니다.


장르는 우선 마인팜장르입니다.

그리고 잠시 해보았는데 꽤 재미있어 보이는 서버이기도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마인의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 오늘의 서버 ★☆☆

서버이름 : 메모리

버전 : 1.5.2

장르 : 마인팜

서버아이피 : MMrsv.kr




☆☆★ 서버탐방 ★☆☆

마크


네! 안녕하세요. 오늘도 서버탐방하러 들어온 마인이라고 합니다.

일단 뭐 지금 서버에 접속했는데요.. 이렇게 높은 곳에서 태어납니다.

일단 "/튜토리얼"을 쳐서 한번 튜토리얼 장으로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마인크래프트


이야~ 튜토리얼장이 넓고 자연스러워서 좋은 느낌이 나오네요.

일단 뭐 튜토리얼은 꼭 읽고 가야겠죠?


마크 서버


일단 튜토리얼을 마치면 이 스폰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일단 뭐 스폰자체가 넓고 복잡하지 않아서 편안한 느낌이드네요.


마인크래프트 서버


일단 "/메뉴"를 쳐셔 한번 메뉴를 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그렇게 많은 컨텐츠는 보이지 않네요.

일단 저는 먼저 섬으로 한번 이동해보겠습니다.


마크 서버추천


일단 이게 해당서버의 마인팜입니다. 팜은 평범한 것 같네요.

일단 뭐 그래도 팜에서 편안한 느낌이드네요.


마인크래프트 서버추천


일단 이 서버에 기본템은 이 상자에 들어있습니다.

뭐 컬러풀한 갑옷과 그럭저럭 좋은 곡괭이를 줍니다.

이제 한번 상점으로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마크 마인팜서버


일단 여기가 상점입니다. 중세풍의 건축이 보기좋네요.

우선 상점에는 NPC들이 있는데 그 NPC를 클릭하시면

위 사진처럼 GUI창이 뜨고 편안하게 거래를 하실 수 있습니다.


마인크래프트 마인팜서버


이제 낚시터로 와보았습니다. (저도 사람 낚는거 참 좋아하는데요<<퍼퍽)

우선 뭐 물고기는 평범한 물고기네요.. 개인적으로 낚시플러그인이 있었으면..

아마 낚시가 더 재미있지 않을까요?


서버탐방


여기는 자유시장입니다. 우선 임대권을 구하셔셔

자신만에 시장을 만들어보시기를 바랍니다.


서버리뷰


여기는 잠수장입니다. 우선 지하에 있는 다른서버 잠수장과는

반대로 하늘위에 있어 색다른 느낌이네요! 그리고 잠수가 끝난 후에는 놀이기구도!


게임추천


여기는 PVP장입니다. 콜로세움같은 느낌이 나는 것 같네요.


minecraft


음.. 죄송합니다. 편집을 잘못했네요.(위 상점은 잠수상점입니다.)

우선 뭐 잠수상점과 스폰에 있는 인첸트 상인에게서

강화큐브를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최대 효율, 행운, 내구성 10까지 붙는다고 하네요 ㄷㄷ



이번에는 주식시스템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일단 뭐 "/주식 구매 [주식이름] <수량>"으로 간단하게 구매가능 합니다.

일단 뭐 주식가격이 초반에 사기에는 좀 부담스럽네요.


마크 마인팜서버추천


다른섬으로 이동하기 위해서는 스폰에 있는 배를 직접 찾아오셔야 합니다.

개인적으로 처음 보는 기능인데요.. 우선 콜로나섬으로 이동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마인크래프트 마인팜서버추천


네! 여기가 콜로나 섬입니다. 우선 뭐 밀밭이 넓게 펼쳐져 있는 섬이네요!

역시 농부의 섬 나머지 5개의 섬도 어떻게 생겼는지 궁굼하네요.

그럼 여기서 오늘의 서버탐방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서버평가 ★☆☆

★★☆☆☆ (2.4)

네. 개인적인 별점은 2.4점입니다.

우선 장점과 단점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단점은 부과컨텐츠가 현재 PVP이외에 없습니다.

뭐 곧 RPG가 나온다고 하니 문제는 없을 것 같지만요...

그리고 요즘 마인팜에 있는 직업이 없다는 것도 단점이라고 하면 단점이죠.


그럼 장점은 뭐 후원아이템으로 인한 벨붕이 없습니다.

후원아이템을 게임머니로 값싸게 구할 수 있죠.

그리고 다른섬으로 구경을 갈 수 있다는 것도 좋습니다.

마지막 장점으로는 자유시장으로 유저들이 자리를 빌려 장사가 가능한 기능이 마음에 드네요.

이상입니다.


...


그럼 오늘도 즐겁게 마인크래프트를 합시다! 이상 마인의 서버탐방이었습니다.

Good Bye~~! 항상 행복하시고 행운이 따라다니시길 바랍니다.

마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