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마인크래프트

마인크래프트 1.19.4 서버 여는법 (버킷)

by 마인L 2023. 4. 6.
마인크래프트 1.19.4 서버 여는법
버전  1.19.4
다운로드  https://wjdqhzld.com/minecraft_1-19_bukkit/

 

마인크래프트 1.19 서버

마인크래프트 1.19.4 서버 여는법

친구들과 함께 멀티를 할 때 쾌적하게 플레이 하기 위해서는 랜서버 기능을 사용하는 것보다 버킷을 다운로드 받아 플레이 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은 버킷을 통해 마인크래프트 서버를 열고, 친구들과 멀티를 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1. 아래 다운로드 링크를 통해 이동한 사이트에서 1.19 버전용 버킷을 다운로드 받고, 압축해제 합니다.

 

마인크래프트 1.19 버킷

2. Start.bet 파일을 더블 클릭해 실행하고, 1번 입력 후 엔터, 원하는 램 용량에 따라 번호를 입력한 후 엔터를 눌러 서버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버킷 설정

3. 처음 서버를 실행한다면 도중에 서버가 중지됩니다. 이후 다시 버킷 파일로 돌아와 추가된 eula.txt 파일을 열어 eula=값을 true로 변경한 뒤 저장합니다.

 

마인크래프트 서버

4. 다시 2번 방법대로 서버를 실행하면 정상적으로 서버에 접속이 가능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제 친구들과 함께 게임을 플레이 하세요!

 

+버킷을 실행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자바 18 버전을 미리 다운로드 받아야 합니다.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는 아래 글을 참고해주세요.

버킷 및 자바 다운로드

 

마인크래프트 1.19 버킷 다운로드 (+서버 여는법) - 정보킹

마인크래프트 1.19 버킷 (Bukkit)이란? 멀티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프로그램으로 무료로 다운 받아 실행할 수 있으며, 많은 사람이 동시에 플레이 하더라도 렉이 적게 걸리며, 플러그인이

wjdqhzl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