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마인크래프트

마인크래프트 포켓몬 모드 [1.12.2]

by 마인L 2018. 2. 12.

마인크래프트 포켓몬모드


네! 안녕하세요. 마인입니다. 오늘 제가 가져온 모드는 바로 포켓몬 리포자드라는 모드입니다.

우선 예전에 가져온 제네레이션즈와는 다르게 원조 개발자가 만들었다고 하니..

개인적으로 더 재미있어 질 것 같다는 생각이드네요!


그럼 지금부터 포켓몬 모드의 대해 차차 알아보도록 합시다.

그럼 지금부터 마인의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다운로드는 맨 아래로 이동해주세요!




☆☆★ 오늘의 모드 ★☆☆

모드이름 : PIXELMON REFORGED (픽셀몬 리포자드)

버전 : 1.12.2

출저 : https://www.reforged.gg/




☆☆★ 모드설명 ★☆☆

네! 오늘 제가 가져온 모드인 최신버전 포켓몬모드!

일단 뭐 예전 포켓몬 모드보다는 다양한 기능이 추가되었는데요...


우선 뭐 포켓몬이 더 다양해지고 모델링도 더 깔끔하고 멋있어졌습니다!

당연히 추가되는 포켓몬 모드는 모두 최신 포켓몬이죠.


그리고 다양한 체육관이 추기되었습니다.

예전에는 1가지인걸로 아는데.. 현재는 다양한 체육관이 추가되었더라고요..

(제가 직접 찾아보아서 정확한 정보입니다.)


그리고 마을에는 징징이 대신 포켓몬 모드만에 npc들이 돌아다니고..

상점? 같은거도 추가되었습니다.


자~ 지금부터는 제가 직접 발로 뛰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본격저으로 마인의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 인게임리뷰 ★☆☆

마크 포켓몬모드


네! 우선 이게 시작화면입니다.

우선 포켓몬을 선택하실 수 있는데요.. 저는 여우같이 생긴 포켓몬을 선택하였습니다.


포켓몬모드


대충 이렇게 생겼네요... 좀 작아도 귀엽네요.


마인크래프트


음 대충 돌아다니다 보면.. 이런 포켓몬들이 있는데요..

예전 후딘과는 다르게 숫가락이 떠다니네요.. 신기신기


마크


일단 여기가 마을입니다. 뭐 징징이가 사라지고 NPC가 생겼네요!

우선 뭐 포켓몬센터와 상점같이 보이는게 있네요!


마인크래프트 모드추천


상점을 보자면 이렇습니다. 아이템을 팔아서 돈을 얻거나

플레이어를 이기면 돈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마크 모드추천


이게 그 돌아다니는 플레이어입니다. (너무강해..)<<퍼퍽


모드리뷰


음.. 레어포켓몬이라는데 잡고싶네요 ㅋ


풀


중간중간 이렇게 신기한 열매(?)를 보실 수도 있습니다.


포켓몬 체육관


이게 바로 새로 추가된 체육관인데요.. 우선 관장에게 도전을 해보죠.

그전에 밸런스를 맞추기 위해 쪼렙 포켓몬을 좀 잡도록 하겠습니다.


포켓몬


ㄷㄷ.. 레어 트레이너 잡고싶지만 밸런스를 위해서..


마크 포켓몬


일단 대충 다 잡았습니다. 여기가 체육간의 입구네요!

오오.. 뭔가 긴장됩니다.


체육관


일단 이런 조무래기들을 잡고 도전하도록 하죠!


포켓몬 배틀


으음.. 네 도전하겠습니다. 관장님


마크 인벤토리


네.. 너무 쉽습니다. 일단 첫번째 체육관인 만큼 어려움 없이 클리어 가능하군요!

관장을 깨시면 이렇게 뱃지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게임리뷰


다른 체육관이 없을까 궁굼해서 돌아다니다가 찾았습니다!

음.. 꽤 강해보이는데요.. 2번째 관장깨기 도전!


최신버전 모드


앜.. 결국 패배해버렸네요. 관장 앞에서.. ㅠ

(야! 사실 이미 조무래기한테 패배하지 않았냐?)<<죽인다 ㅋ


전설의 포켓몬


마지막으로 새로 추가된 전설 포켓몬 앞에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이외에도 여러 전설포켓몬이 추가되었다는데 귀찮<<퍼퍽

여튼 이상 마인의 인게임 리뷰였습니다.




☆☆★ 다운로드 ★☆☆

https://www.reforged.gg/

이 사이트에서 Download클릭! 그후에 광고하나 뜨는데 5초 기다리셨다가 Skip클릭하시면 다운됩니다.


...


네! 지금까지 포켓몬 모드의 대한 모든 것을 알아보았습니다.


우선 새로운 포켓몬 모드인 만큼 1.7.10 버전 할 때와는 다르게.. 무척 재미있어진걸 느끼는데요..

더욱 많아진 포켓몬과.. 마을도 싹 바뀌고...


또한 어딘가에 있는 체육관을 찾아다니면서 관장을 이기고!

배찌를 얻는 그런 재미도 추가된 최신버전 포켓몬 모드였습니다.

일단 아직 해보시지 않으셨다면 꼭 해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그럼 오늘도 즐겁게 마인크래프트를 합시다! 이상 마인의 포켓몬모드였습니다.

Good Bye~~! 항상 행복하시고 행운이 따라다니시길


☆☆★ 마인의 모드추천 ★☆☆

황혼의 숲 모드 - http://mine24.tistory.com/172

--{ 황혼의 숲이라는 새로운 월드가 추가되고.. 그 월드에 있는 보스를 때려잡아라!

커스텀NPC 모드 - http://mine24.tistory.com/235

--{ 자신의 입맛대로 npc를 만들과 적대 몹을 만들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