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마인크래프트

마인크래프트 정품 다운로드 방법

by 마인L 2020. 2. 15.

마인크래프트 정품 다운로드

마인크래프트 초보자 가이드 두번째 시간으로 마인크래프트 정품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한다. 우선 마인크래프트 정품을 다운로드한 후 플레이하기 위해서는 마인크래프트 계정이 필요하다. 그렇기에 마인크래프트 계정을 만든 후에 마인크래프트를 다운로드하길 바란다. 만약 마인크래프트 계정을 만드는 방법을 모른다면 마인크래프트 계정 만드는 방법 해당 게시글을 참고하면 되겠다.


마인크래프트 정품 다운로드


마인크래프트 정품 다운로드 방법

마인크래프트마크


마인크래프트 정품 런처를 다운로드하기 위해서는 당연하겠지만 마인크래프트 공식 사이트에 접속해주어야 한다. 마인크래프트 공식 사이트에 접속하기 위해서는 구글에 마인크래프트를 검색 후 공식 사이트 마인크래프트를 클릭하거나 https://www.minecraft.net/ko-kr/ 해당 링크를 클릭하면 된다.


마인크래프트 공식 사이트에 접속하였다면 홈페이지 상단에 게임을 클릭 다시 MINECRAFT를 클릭하자. 그 후에는 무료로 해보기를 다시 클릭해주자. 아직 마인크래프트를 구매하지 않은 사람이라면 그 옆에 마인크래프트 구매를 클릭하여 마인크래프트를 구매해주길 바란다. 물론 구매하지 않아도 런처 다운시 체험판은 즐겨볼 수 있다.


마인크래프트 다운로드


위에서 말한 방법대로 잘 따라하였다면 이제 위 홈페이로 이동하게 된다. 여기서 Window용 Minecraft:java Edition 다운로드 바로 아래에 있는 다운로드를 클릭해주면 한가지 프로그램이 설치되게 된다. 해당 프로그램 설치가 끝났다면 이 프로그램을 실행시켜주자.


마크 다운로드마크 정품 다운로드


프러그램을 실행시켜주면 위 사진처럼 영어로 뭐라고 적혀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참고로 설치 프로그램만 영어인 것이지 설치 후에 런처는 한국어로 다운로드 되니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제대로 실행되었다면 Next를 클릭하자. 그 후 마인크래프트가 다운로드 될 위치를 선택할 수 있는데 이것은 건들지 말고 바로 Next를 눌러주자.


minecraft다운로드


마인크래프트 런처를 다운로드할 준비가 되었다면 Install를 클릭해주자. 참고로 인터넷이 연결된 생태에서만 다운로드가 가능하다는 점은 기억하고 있길 바란다. 다운로드가 모두 끝났다면 Finish를 눌러 설치키를 종료시켜주자. 이때 start Minecraft after closting the installer을 체크하고 끝내기 버튼을 눌렀다면 설치기가 종료됨과 동시에 마인크래프트 런처가 실행된다.


마크 정품마인크래프트 정품


마인크래프트 런처가 실행되었다면 이제 이메일과 비밀번호를 적은 후 로그인 버튼을 눌러주자. 이때 만약 언어가 한국어가 아닌 다른 언어로 나온다면 로그인 화면 좌측 상단을 클릭해 한국어로 언어설정을 변경시켜주면 된다. 마지막으로 로그인에 성공하였다면 플레이 버튼을 눌러서 마인크래프트를 실행할 수 있다. <마인크래프트 초보자 가이드 시리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