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마인크래프트

마인크래프트 이 모드를 추천합니다. [미친몹모드]

by 마인L 2018. 3. 31.

마인크래프트 미친몹모드


네! 안녕하세요! 오늘도 열심히 포스팅하는 마인입니다!

오늘 제가 여러분들에게 추천드릴 모드는 바로!

미친 몹모드라고 하는 모드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이 모드의 대해서 차차 알아보도록 하고!

지금부터 마인의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 오늘의 모드 ★☆☆

모드이름 : MAD MOBS

버전 : 1.7.10

출저 : http://www.9minecraft.net/mad-mobs-mod/




☆☆★ 모드설명 ★☆☆

네! 안녕하세요 마인이라고 합니다.

오늘 제가 추천할 모드는 바로 미친몹모드라는

마인크래프트 모드입니다!


우선 이 모드는 바로! 이름 그래도 미친몹을 추가시켜주는 모드입니다.

네! 매우 다양한 호러스러운 몹들이 추가되는 모드이죠.

물론 마인크래프트 특성상 그렇게 무섭지는 않지만요..


그럼 지금부터 자세히 알아보도록 할까요?

해당 아래 사진의 출저는 9Minecraft 사이트에서 가져왔습니다


마인크래프트


우선 해당 모드는 이렇게! 매우 다양한 몹들이 추가되는 모드인데요..

스폰알만 보아도 꽤 다양한 몬스터들이 추가된다는 사실을 아시겠죠?


마인크래프트 모드추천


우선 각각 추가되는 몹마다 상당히 개성적인데요!

대부분 이름그대로 미친몹들이 추가가 되는데..

우선 천천히 한놈한놈씩 살펴보도록 합시다!


모드추천

마인크래프트 미친몹 모드 추천

마인크래프트 모드추천 미친몹 모드


이 몬스터는 왠지 왕! 킹! 같은 느낌이 드는 몹인 것 같네요.

개인적으로 무척 강할 듯한 느낌이네요.


미친몹 모드

미친몹 모드 모드추천


인간의 모습을 한 몬스터인 것 같네요.

이 미친 모드중에서 가장 평범해 보이는 사람이지만..

같은 사람을 공격한다면 그것은... ㄷㄷ


마크 몹추가모드


음.. 역시 이 좀비는 약간 미친 느낌이 나네요 ㄷ


골렘 몬스터


오오.. 이 좀비는 매우 딱딱해 보이는 모습이네요.


마크

우주인

마크 몹추가

마크 모드추천


이렇게 마지막 몹으로 금셋을 입은 몹들인데요!

우선 매우 부자인 것 같고.. 약간 돈지랄을 할 듯이 생겼네요.


이제 이렇게 미친몹 모드의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이제 이것으로 모드설명은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 다운로드 ★☆☆

Mad-Mobs-Mod-1.7.10.zip

이렇게! 미친몹 모드의 대해서 거희 모두 알아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 매우 다양한 몹들이 추가되면서

각각 개성이 나오는 또! 그러한 몹들이어서

야생을 할 때 같이 적용하셔셔 플레이 하시면 매우 재미있게

할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 많이드는 모드이죠.


만약 야생을 할 때 몬스터가 약해서 심심하시다면!

뭐 이 모드랑 같이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그럼 오늘도 즐겁게 마인크래프트를 합시다!

이상 마인의 모드추천 글 이었습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