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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마인크래프트

마인크래프트 시골모드(중세테마모드) [1.10.2~1.12.2]

by 마인L 2018. 2. 4.

시골모드


네!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도 열심히 포스팅을 하고있는 마인이라는 작자입니다.

일단 제가 오늘 가져온 모드는 바로 시골모드라는 모드입니다!


우선 이 모드는 꽤 있으면 좋을 듯한 여러가지 아이템을 추가시켜주는 데요!

일단 뭐 어떤 아이템이 추가되는 지에 대해서는 지금부터 차차 알아보도록 합시다.


...


그럼 지금부터 마인의 본격적인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 오늘의 모드 ★☆☆

모드이름 : RUSTIC (시골모드)

버전 : 1.10.2 / 1.11.2 / 1.12 / 1.12.1 / 1.12.2

출저 : http://www.9minecraft.net/rustic-mod/




☆☆★ 모드설명 ★☆☆

네! 안녕하세요. 오늘 제가 가져온 모드는 시골모드입니다.

뭐 사실 시골모드 이 모드의 다른 이름인 중세타마 모드가 더 어울리는 것 같은 모드인데요..

일단 앞에서 말한데로 생각보다 꽤 도움이 되는 많은 아이템이 추가되는 모드입니다!


우선 중세테마의 다양한 아이템들이 추가 됩니다.

예를 들면 중세풍의 블럭과 다양한 장식, 가구등이 추가되죠..

그외에도 다양한 꽃, 나무, 작물등이 추가됩니다.


...


이렇게 시골모드의 대해 대충 알아 보았습니다.

아직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지금부터 더욱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합시다!

그럼 지금부터 마인의 본격적인 포스팅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 9MineCraft 설명번역본 ★☆☆

Rustic Mod 1.12.2 / 1.11.2는 중세 테마 콘텐츠를 게임에 추가합니다. 현재는 장식, 탐사 및 농업에 중점을 두지 만 조금 더 나뉩니다.

소박한 모드

풍모:

기재

  • 수지 양초
    • 썩은 고기를 제련하여 얻음.
    • 촛불을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모드의 구성 파일에서 비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 작은 먼지 더미
    • 철분 주스를 증발시켜 얻음.
    • 철제 너겟으로 제련 할 수 있습니다.

소박한 모드 기능 1

슬레이트

슬레이트는 외계에서 일반적으로 생성되는 돌 변형입니다. 그것은 다양한 장식 빌딩 블록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산란 빈도는 모드의 설정 파일을 통해 수정할 수 있습니다.

소박한 모드 기능 2

돌 기둥

돌 기둥은 슬레이트뿐만 아니라 4 가지 바닐라 석재 유형 중 하나에서 제작할 수 있습니다. 그것들은 세 축 중 하나를 따라 배치 될 수 있습니다.

소박한 모드 기능 3

양초

양초는 철, 끈, 밀랍 또는 탤 로우로 만든 장식용 광원입니다. 토치처럼 단단한 블록의 측면이나 상단에 배치 할 수 있습니다.

소박한 모드 기능 4

체인

체인은 철로 제작할 수 있으며 사다리를 대신하거나 장식용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쇠사슬은 수평으로, 단단한 블록으로, 또는 수직으로, 단단한 블록이나 더 많은 체인에 매달려 배치 할 수 있습니다. 손에 체인이있는 체인 블록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면 클릭 한 체인 블록 아래에 체인 블록이 더 많이 배치됩니다. 이를 통해 긴 체인의 수직 체인을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소박한 모드 기능 5

로프

로프는 끈으로 만들 수 있으며, 사다리, 장식 또는 성장 포도를 대신 할 수 있습니다. 밧줄은 단단한 블록에서 수평으로, 또는 단단한 블록이나 로프에서 매달아 수직으로 배치 할 수 있습니다. 손에 로프가있는 로프 블록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면 클릭 한 로프 블록 아래에 더 많은 로프를 배치하려고 시도합니다. 이렇게하면 긴 줄의 수직 로프를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밧줄은 또한 자르기 말뚝에 묶일 수 있습니다. 묶인 작물 스테이크는 로프를지지하기위한 견고한 블록으로 간주됩니다.

소박한 모드 기능 6

샹들리에 반지

샹들리에 반지는 철과 사슬로 만들 수 있습니다. 그들은 토치와 양초가 블록의 측면에 놓일 수 있기 때문에 장식에 가장 유용합니다. 최상의 샹들리에를 찾으려면 체인이나 밧줄에서 샹들리에 반지를 걸어 놓는 것이 좋습니다.

소박한 모드 기능 7

클레이 벽

점토 벽은 점토와 나무로 만들 수 있습니다. 그들의 유일한 목적은 장식입니다. 각각 다른지지 빔 패턴을 가진 3 개의 다른 점토 벽 블록이 있습니다.

소박한 모드 기능 8

페인 티드 우드

Painted Wood는 염료 색상을 둘러싼 여덟 개의 나무 판자로 제작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장식용으로 사용될 수 있으며 16 가지 염료 색상으로 모두 만들 수 있습니다.

소박한 모드 기능 9

철 격자

철 격자는 철로 만들어 질 수 있습니다. 그들의 유일한 목적은 장식입니다. 인접한 격자 블록과 솔리드 블록에 연결됩니다. 손에 나뭇잎이있는 격자 블록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면 격자가 나뭇잎에 배치됩니다.

소박한 모드 기능 10

제등

초롱은 철과 석탄으로 만들어지며 빛을냅니다. 그들은 모든 블록의 측면, 상단 또는 하단에 배치 할 수 있습니다.

소박한 모드 기능 11

가고일들

Gargoyles는 돌, 돌 석판 및 돌 압력 격판 덮개로 만들 수있는 괴물 생물의 동상입니다. 그들의 유일한 목적은 장식입니다. 그것들은 4 가지 기본 방향 중 한 방향으로 배향 될 수 있습니다.

소박한 모드 기능 12

테이블

테이블은 나무 널빤지 스틱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제작에 사용 된 널빤지는 당신이 얻는 테이블의 유형에 영향을 미칩니다. 테이블은 바닐라 나무로 만들 수 있으며 올리브 나무와 철분 나무로 만들 수 있습니다. 그들의 유일한 목적은 장식입니다. 테이블은 연결된 테이블의 모서리 만 다리를 가지도록 인접한 테이블에 연결됩니다.

소박한 모드 기능 13

의자

의자는 나무 널빤지 스틱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제작에 사용 된 널빤지는 당신이 얻는 의자의 유형에 영향을 미칩니다. 의자는 바닐라 나무로 만들 수 있으며 올리브 나무와 철분 나무로 만들 수 있습니다. 그들의 유일한 목적은 장식입니다. 의자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면 앉아서 잠입하면 분리 할 수 ​​있습니다.

소박한 모드 기능 14

캐비닛

캐비닛은 나무 판자와 트랩 도어로 만들 수 있습니다. 네 가지 기본 방향 중 하나에서 방향을 지정할 수 있으며 미러링 할 수도 있으므로 다양한 배치 구성이 가능합니다. 캐비닛은 동일한 방향을 향하고 동일한 미러 상태 인 경우 캐비닛 아래의 캐비닛에 연결됩니다. 캐비닛은 가슴 (27)만큼 많은 품목을 보관하고 이중 캐비닛은 이중 가슴 (54)만큼의 품목을 보관합니다. 캐비닛은 앞면에서만 열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전리품 표와 완벽하게 호환됩니다.

소박한 모드 기능 15

냄비

화분은 경화 된 점토로 만들 수 있습니다. 그들은 가슴만큼 많은 물건을 담을 수 있습니다 (27). 배치시 냄비에 임의의 질감이 나타납니다. 이 질감은 저장을 통해 지속되며 멀티 플레이어의 다른 플레이어는 사용자가하는 것과 동일한 질감을 보게됩니다. 현재 6 가지 변형이 있습니다.

소박한 모드 기능 16

배럴

배럴은 나무 판자, 나무 판, 철로 만들 수 있습니다. 그들은 가슴만큼 많은 물건을 가지고 있습니다 (27).

소박한 모드 기능 17

액체 배럴

액체 배럴은 목재 판자, 목재 판, 철로 만들 수 있습니다. 그들은 최대 16 개의 액체 버킷을 보유하고 파괴 될 때 그 내용물을 유지합니다. 액체 배럴은 기체가 아니며 특정 온도 이하의 액체 만 보유 할 수 있습니다. 비가 내버려두면 액상 배럴은 천천히 물을 모을 것입니다. 그러나 비어 있거나 물이 이미 들어있는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소박한 모드 기능 18

갑옷 HUD

Rustic이 설치되면 바닐라 갑옷 HUD가 수정됩니다. 필요한 경우 두 번째 행으로 확장 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의 갑옷 합계에 대한 바닐라 한도를 확장하는 모드를 사용하지 않으면 추가 행이 사용되지 않습니다, 즉 40 임). 또한 플레이어의 방어도 인성이 0보다 큰 경우 HUD 요소가 식품 측정기 위에 표시되어 정확한 방탄 인성이 표시됩니다. 하프 방패는 인성의 한 단위와 같습니다. 터프 니스 바는 최대 두 줄까지만 채울 수 있습니다 (아머 인성에 대한 바닐라 한도를 30으로 늘리는 모드를 사용하지 않으면 추가 행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추가 방어구 행과 방어구 인성 표시 줄 모두 mod의 구성 파일에서 개별적으로 비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소박한 모드 기능 19

분쇄 통

분쇄 통은 나무 판자, 목재 슬래브 및 철제로 만들 수 있습니다. 그들은 고체를 액체로 분쇄하는 데 사용됩니다. 최대 8 개의 물통을 담을 수 있습니다. JEI 에서는 모든 요리법을 볼 수 있어야합니다 .

용법:

  • 분쇄 통을 사용하려면 그것을 세계에 두십시오. 그런 다음 항목이있는 블록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여 항목을 삽입하십시오. 빈 손으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여 항목을 제거하십시오. 일단 욕조 안에 아이템이 있으면, 아이템이 유효한 레서피라면, 욕조에서 점프하면 아이템이 한번에 하나씩 해당하는 액체로 분쇄됩니다. 욕조에 액체가 너무 많으면 분쇄되지 않습니다. 질퍽 거리는 소리와 함께 욕조에서 액체가 나타나고 욕조에서 물건이 사라질 때 분쇄가 성공하면 경보가 울립니다. 필요한 경우, 빈 손으로 블록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여 Shift 키를 눌러 욕조에 들어있는 모든 유체를 제거 할 수 있습니다.
  • 일부 분쇄 욕조 제조법은 유체 및 품목을 생산합니다. 레시피에 아이템 부산물이있는 경우, 아이템은 파쇄가 발생했을 때 욕조 위의 세계에 실재물로 나타납니다.

소박한 모드 기능 20

증발 분지

증발 분지는 경화 된 점토로 만들 수 있습니다. 그들은 증발을 통해 액체에서 항목을 추출하는 데 사용됩니다. 그들은 하나의 아이템 스택과 최대 6 개의 버킷 액체를 수용 할 수 있습니다. JEI 에서는 모든 요리법을 볼 수 있어야합니다 .

용법:

  • 증발 통을 사용하려면 그것을 세계에 두십시오. 그런 다음 채워진 버킷이있는 블록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여 유체를 삽입하십시오. 비어있는 버킷이있는 블록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거나 빈 손으로 대야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여 유체를 제거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자동으로 생성됩니다. 분지의 유체는 1mb / tick 또는 0.02 buckets / sec의 속도로 증발합니다. 유효한 제형을 형성하기에 충분한 양의 유체가 증발하면 유역의 목록에 공간이 있다고 가정하여 산출물이 유역에 나타납니다. 빈 손으로 분지를 오른쪽 클릭하면 항목을 추출 할 수 있습니다.

소박한 모드 기능 21

꿀벌

꿀벌은 전세계 벌집에서 발견되며 벌집을 생산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벌집은 밀랍으로 제련되어 연금술을 통해 재생 제를 만들거나 꿀에 짓 눌린 채로 마실 수 있습니다.

벌집 : 벌집은 세계의 나뭇잎 아래에서 생성됩니다. 부서지면 0-4 벌집과 1-2 벌을 버립니다. 그들의 빈도는 모드의 설정 파일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소박한 모드 기능 22

양봉장 : 양봉장은 꿀벌을 수용하는 목조 건축물입니다. 그들의 재고에는 두 개의 슬롯이 있습니다. 하나는 꿀벌을위한 것이고 다른 하나는 벌집을위한 것입니다.

소박한 모드 기능 23

하나 이상의 꿀벌이 양봉장 상단에 놓이면 꿀벌은 세 가지 일을합니다.

  • 낳다
  • 벌집을 만드십시오.
  • 인근 작물 성장 속도 가속화

기본적으로 꿀벌은 벌집을 생산하는 비율의 절반으로 번식하며, 두 가지를하는 비율은 양봉장의 꿀벌 수에 따라 다릅니다. 꿀벌이 많을수록 벌 재현이 빨라지고 벌집 생산이 빨라집니다.

작물 성장 촉진 효과는 또한 양봉장의 꿀벌 수에 의존합니다. 효과의 범위는 각 방향으로 수평으로 4 블록, 각 방향으로 수직으로 1 블록입니다.

꿀벌이 번식하고, 벌집을 생산하며, 작물 성장을 촉진하는 비율은 모두 모드의 설정 파일에서 개별적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소박한 모드 기능 24

비옥 한 땅

비옥 한 토양은 흙과 뼈 가루로 만들어 질 수 있습니다. 그것은 바닐라 농지와 같은 역할을하지만, 수분 유지가 필요없고, 짓밟을 수 없으며, 인접한 물 차단없이 사탕 수수가 자랄 수 있습니다.

소박한 모드 기능 25

자르기 스테이크

자르기 스테이크는 나무 판자로 만들 수 있습니다. 그들은 칠리 페퍼와 토마토 재배에 사용됩니다. 밧줄은 또한 자르기 말뚝에 묶일 수 있습니다.

소박한 모드 기능 26

올리브

올리브는 올리브 나무의 열매입니다. 그들은 올리브 기름을 만들기 위해 사용될 수 있습니다.

  • 올리브 나무 : 올리브 나무는 산림, 평원, 산 등의 세계에서 자연스럽게 생성됩니다. 눈이 내리는 곳에서는 생성되지 않습니다. 통나무는 계단, 슬라브, 펜스, 펜스 게이트, 테이블 및 의자의 올리브 나무 변형을 만드는 데 사용할 수있는 올리브 나무 널빤지로 만들 수 있습니다. 올리브 잎은 올리브 묘목과 올리브를 떨어 뜨립니다.
  • 올리브 : 올리브는 먹을 수는 있지만 영양가가 높지는 않으며 메스꺼움을 유발합니다. 그들을 올리브 기름으로 분쇄하는 것이 낫습니다.
  • 올리브 오일 : 올리브 오일은 병에 보관하면 마실 수 있지만 메스꺼움을 앓는 플레이어에게는 해가됩니다. 올리브 오일 병을 바닐라 나 개조 품 등의 모든 음식 품목과 함께 가공하여 음식물에 "올리브 기름을 칠한"특성을 부여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특성을 가진 음식은 먹을 때 2 개의 여분의 굶주림 점 (1 개의 생크)을 채우고, 더 포화 상태입니다. "올리브 기름을 칠한"특성을 지닌 식품은 적재 가능하지만 기름칠이되지 않은 식품은 아닙니다.

소박한 모드 기능 27

아이언 베리

Ironberries는 ironwood 나무의 열매입니다. 그들은 연금술에서 사용되거나 철로 가공 될 수 있습니다.

  • Ironwood Trees : Ironwood Trees는 숲, 평야, 산, 늪지대, 정글 등의 세계에서 자연스럽게 생겨납니다. 그들은 건조한 생물체에서 생성되지 않습니다. 통나무는 계단, 석판, 울타리, 펜스 게이트, 테이블 및 의자의 철 재 다양성을 만드는 데 사용할 수있는 판재로 제조 할 수 있습니다. 아이언 우드는 드롭 아이언 묘목과 아이언 베리를 남깁니다.
  • Ironberries : Ironberries는 먹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매우 영양가가 없으며, 플레이어에게 마비를줍니다. Ironberry 주스로 그들을 분쇄하거나 연금술에서 그것을 사용하여 Ironskin의 Elixers를 만드는 것이 낫습니다.
  • Ironberry Juice : Ironberry Juice는 병에 보관하면 마실 수 있지만 플레이어에게 마비를줍니다. 철분의 작은 더미를 얻기 위해 주스를 증발 시키거나 주스를 철제 포도주에 넣는 것이 낫습니다.

소박한 모드 기능 28

토마토

토마토는 작물 스테이크에서 자랄 수있는 토마토 식물의 열매입니다. 토마토 씨앗은 키가 큰 풀을 뜯어서 발견 할 수 있으며, 씨앗이있는 농작물 지분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여 심을 수 있습니다. 씨앗은 농지 또는 비옥 한 토양 위에있는 농작물 지분에만 심을 수 있습니다. 토마토 씨앗은 포도 나무로 자랍니다. 결국 토마토가 자랍니다. 토마토 덩굴은 자르기 말뚝 위로 자라날 수 있지만 단지 높이가 3 블록에 불과합니다. 포도 나무 블록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거나 포도 나무를 부수어 완전히 자란 토마토 포도 나무에서 토마토를 수확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포도 나무를 부수 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부러진 포도 나무가 더 많은 토마토를 생산하기 전에 다시 자라기 때문입니다. 토마토는 먹을 수 있지만 눈덩이처럼 던져 질 수도 있습니다. 던진 토마토로 때리는 생명체는 "수치심"디버프로 고통받으며,

소박한 모드 기능 29

칠리 고추

칠리 페퍼는 작물 스테이크에서 자랄 수있는 칠리 페퍼 식물의 열매입니다. 칠리 페퍼 씨앗은 키가 큰 풀을 뜯어서 발견 할 수 있으며, 씨앗이있는 씨앗을 오른쪽 클릭하여 심을 수 있습니다. 씨앗은 농지 또는 비옥 한 토양 위에있는 농작물 지분에만 심을 수 있습니다. 성숙한 칠리 고추 식물은 칠리 페퍼를 생산합니다. 식물에는 칠리 페퍼가있을 때, 또한 자르기 말뚝에, 그러나 단지 높이 2 개 높이의 고도까지 위로 성장할 수있다. 칠리 페퍼는 식물을 오른쪽 클릭하거나 깨뜨려 성숙한 식물에서 수확 할 수 있습니다. 깨진 식물은 더 많은 칠리 페퍼를 낳기 전에 다시 자라기 때문에 식물을 부수 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칠리 페퍼를 먹을 수는 있지만 화재의 절반은 피해를 입힐 것입니다. 또한 플레이어의 속도에 약간의 버프를줍니다.

소박한 모드 기능 30

애플 트리

사과 나무는 사과 씨를 재배하여 사과 씨를 재배 할 수 있습니다. 사과 씨앗은 사과를 분쇄하여 얻을 수 있습니다. 사과 나무는 참나무 통나무와 사과 잎으로 만들어집니다. 사과는 수평선의 바닥이나 측면에 공기가 노출되면 사과가 천천히 사과를 자랍니다. 완전히 자란 사과는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거나 잎을 깨서 사과 잎에서 수확 할 수 있습니다. 잎이 다시 자라지 않으므로 잎을 부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사과는 파괴되었을 때 사과가 완전히 자라는 한 사과와 사과를 떨어 뜨립니다.

소박한 모드 기능 31

포도

포도는 포도 덩굴의 열매입니다. 그들은 먹거나 포도 주스로 만들 수 있습니다.

  • 포도 덩굴 : 포도 덩굴은 농지 또는 비옥 한 토양에 포도 종자 (바닐라 덩굴을 끊음으로써 얻음)로 재배됩니다. 포도 종자는 포도 줄기로 자랍니다. 포도 줄기 위에 수평 로프가 있으면 밧줄에 자라며 포도 나무를 만듭니다. 덩굴은 로프의 축을 따라 하나의 블록을 바깥쪽으로 뻗는다. 바깥 쪽 덩굴은 그 아래의 블록이 공기라면 포도를 키울 것입니다. 포도는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거나 완전히 자란 포도 나무를 부러 뜨림으로써 포도 덩굴에서 수확 할 수 있습니다. 부러진 포도 나무가 포도를 더 생산하기 전에 다시 자라기 때문에 포도 나무를 부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 Grapes : 포도는 먹을 수 있고 정상적인 음식으로 먹기에는 절반 정도 걸립니다. 포도는 또한 포도 주스로 분쇄 될 수 있습니다.
  • Grape Juice (포도 주스) : Bottled Grape Juice (포도 주스)는 술을 마시거나 와인으로 양조 할 수 있습니다.

소박한 모드 기능 32

산딸기

와일드 베리는 야생화 수풀의 열매입니다. 그들은 먹거나 야생 베리 주스를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와일드 부시 숲 (Wildberry Bushhes) : 많은 기후에서 야생화가 덤비로 자연스럽게 산란합니다. 모래 생물체, 사바나, 암석, 차가운 생물체, 눈 덮인 생물체, 버섯 생물체, 죽은 생물체 또는 황무지 생물체에서는 산란을하지 않습니다. 야생 베리 관목의 산란 빈도는 MOD의 설정 파일에서 조정할 수 있습니다. 야생화는 부시를 우클릭하여 간단하게 자란 덤불에서 수확 할 수 있습니다. 수풀을 깨는 것은 또한 작동한다, 그러나 수풀은 대체되어야한다. Wildberry 수풀은 특정 조건 하에서 자연적으로 번식합니다. 그들은 완전히 자라야하며 (열매를 맺어야한다.) 주변 8 블록 안에 야생 베리 부시가 2 개 미만이어야한다.
  • Wildberries : 야생 딸기는 먹을 수 있지만, 채우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정상적인 음식보다 빨리 먹을 수 있으며, 매우 빨리 자랍니다. Wildberries는 또한 wildberry juice로 분쇄 될 수 있습니다.
  • Wildberry Juice (Wildberry Juice) : 병에 든 와일드 베리 주스는 소량의 굶주림과 포화 상태로 재생 버프를 제공하고 포이즌 디버프를 할 확률이 적습니다. Wildberry 주스는 또한 wildberry 포도주로 양조 될 수있다.

소박한 모드 기능 33

허브

허브는 다양한 기후의 천상과 지하실에서 자연스럽게 산란합니다. 일부 허브는 먹을 수 있으며 모든 허브는 연금술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허브의 스폰 빈도는 모드의 설정 파일에서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일단 발견되면 허브를 재배하고 재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

허브 종류 :

  • 알로에 베라
    • 모래 생물체, 사바나 생물체 및 메사 생물체의 산란
  • 혈액 난초
    • 정글 생물체에 산란
  • 카밀레
    • 평야 생물체, 산림 생물체 및 늪 생물체에 산란
  • Cloudsbrluff
    • 산 생물의 산란
    • 식용, 공중 부양
  • 코호 쉬
    • 산림 생물의 산란
  • 핵심 루트
    • 동굴에 산란
    • 먹을 수 있는
  • 죽음의 버섯
    • 지하실에 산란
  • 인삼
    • 평야의 생물 및 산림 생물의 산란
    • 먹을 수 있는
  • 말꼬리
    • 정글 생물체, 늪 생물체, 평야 생물체 및 산림 생물체에 산란
  • 습지 풀
    • 정글 생물체와 늪 생물체에 산란
    • 먹을 수 있는
  • 문 캡 버섯
    • 정글 생물체와 동굴에 산란
  • 바람 시슬
    • 산악 지대와 평야 지대의 산란

소박한 모드 기능 34

연금술

연금술은 콘덴서에서 엘릭서 추출 과정입니다.

기본 연금술 : 기본 연금술은 콘덴서에서 수행됩니다. 작동시키기 위해서, 콘덴서는 레토르트 튜브가 콘덴서에 부착되도록 양쪽 콘덴서를 향한 레토르트가 있어야합니다. 콘덴서는 벽돌, 하얀 얼룩진 찰흙 및 양동이로 만들 수 있습니다. 레토르트는 벽돌, 철, 양동이로 만들 수 있습니다.

소박한 모드 기능 35

GUI의 오른쪽에있는 탱크는 물을위한 것입니다. 탱크는 버킷이있는 블록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거나 빈 손으로 블록을 오른쪽 마우스로 클릭하여 포함 된 모든 유체를 제거하여 채우거나 비울 수 있습니다. GUI 맨 아래 중간에있는 슬롯은 퍼니스에서 작동하는 연료 항목입니다. GUI의 오른쪽 위에있는 슬롯은 유리 병 용 슬롯입니다. 그 아래에있는 큰 슬롯은 완성 된 엘렉서가 나타나는 출력 슬롯입니다. GUI의 왼쪽에있는 두 개의 슬롯은 재료를위한 슬롯입니다. 양조는 유효 성분을 재료 슬롯에 넣고 콘덴서에 충분한 연료, 물 및 추출 용기를 공급하여 이루어집니다.

소박한 모드 기능 36

고급 연금술 : 고급 연금술은 고급 콘덴서에서 수행됩니다. 작동시키기 위해서, 진보 된 응축기는 정면 이외의 모든면에서 진보 된 응축기쪽으로 향한 모든 진보 된 레토르트를 가져야하므로 레토르트 튜브가 응축기에 부착된다. 콘덴서는 지하실 벽돌, 철제 블록 및 양동이로 만들 수 있습니다. 망토는 철저한 벽돌, 철 및 양동이로 만들 수 있습니다.

소박한 모드 기능 37

GUI의 오른쪽에있는 탱크는 물을위한 것입니다. 탱크는 버킷이있는 블록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거나 빈 손으로 블록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여 포함 된 모든 유체를 제거하여 채우거나 비울 수 있습니다. GUI 맨 아래 중간에있는 슬롯은 퍼니스에서 작동하는 연료 항목입니다. GUI의 오른쪽 위에있는 슬롯은 유리 병 용 슬롯입니다. 그 아래에있는 큰 슬롯은 완성 된 엘렉서가 나타나는 출력 슬롯입니다. GUI의 상단 중간에있는 슬롯은 수정자를위한 것입니다. GUI의 왼쪽에있는 세 개의 슬롯은 재료를위한 슬롯입니다. 양조는 유효한 재료를 재료 슬롯에 넣고 선택적으로 수정 자 슬롯에 유효한 수정자를 넣고 고급 콘덴서에 충분한 연료, 물 및 추출 할 병을 공급하여 수행됩니다.

소박한 모드 기능 38

엘릭서 (Elixirs) : 엘릭서는 포션과 비슷하지만 최대 16 개까지 겹쳐 쌓을 수 있습니다. 현재는 스플래시 포션, 잔잔한 물약 또는 화살을 사용하지 못합니다.

유형 :

  • 즉시 건강의 비약
  • 재생의 비약
  • 시들어의 비약
  • 나이트 비전의 비약
  • 스피릿의 비약
  • 화염 저항의 비약
  • 건강 증진의 비약
  • 서둘러 비약
  • 힘의 비약
  • 철 피부의 비약
  • 깃털의 비약
  • 타오르는 길의 비약

특수 효과:

  • 철 피부
    • 갑옷과 방어구 인성 추가
    • 영향을받는 엔티티의 모델에 철 오버레이를 부여합니다.
    • 영향을받는 개체의 속도 저하를 늦추십시오.
    • 가을 피해를 부정합니다.
  • 타오르는 흔적
    • 영향을받는 단체는 그들 뒤에 불의 흔적을 남깁니다.

양조

양조는 액체를 발효시키는 과정입니다. 양조는 양조 통에서 이루어집니다.

양조 통 (Brewing Barrel) : 양조장은 목재 판자, 목재 판, 철제로 만들 수 있습니다. 양조 통의 GUI에는 입력 용, 출력용, 문화 술 용의 3 개의 탱크가 있습니다.

소박한 모드 기능 39

각 탱크 위의 슬롯은 버킷 또는 병과 같은 유체 보유 품목 용이며 각 탱크를 통해 입출력에 사용됩니다. 각 탱크 아래의 슬롯은 탱크와 일치하는 상단 슬롯의 항목과의 유체 상호 작용 결과입니다. 중간 탱크는 발포되지 않은 유체 용 투입 탱크입니다. 오른쪽 탱크는 출력 탱크이며 발효 된 액체가 나타납니다. 왼쪽의 작은 탱크는 출력 품질의 무작위성을 크게 줄일 수있는 발효액 인 문화 술에 사용됩니다.

소박한 모드 기능 40

용법:

양조 통을 사용하려면 입력 탱크에 유효 유체를 채우십시오. 삽입하는 유체의 양은 제조법에 중요하지 않으며 간단히 제조 공정에서 얼마나 많은 양의 유체가 나오는지 간단히 결정합니다. 유효한 제조법이 입력되면 양조 프로세스가 자동으로 시작되며 완료하려면 Minecraft 하루의 절반이 소요됩니다. 생성 된 유체 (기본적으로 모든 제조 출력이있는 술은 술이라는 가정하에)는 0.05와 0.75 사이의 랜덤 품질이 할당됩니다. 낮은 품질의 술은 마실 때 짜증나거나 해로운 벌레를 일으킬 것입니다. 0.5 이하의 품질로 술을 사 먹는다면 술을 그냥 버리고 다시 시도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일단 충분한 양의 술을 입수하면 같은 종류의 술을 만들기 전에 배럴의 문화 술 탱크에 그 술을 넣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출력물의 품질의 무작위성을 크게 줄여서 결과물이 문화 술의 품질 (0.01 이상, 문화 boozes quality + 0.04보다 크지 않은 품질)을 보장합니다. 예를 들어 포도 주스에서 와인을 양조하고 0.7의 품질을 가진 와인을 문화 술 탱크에 넣으면 0.69에서 0.74 사이의 품질을 가진 와인이 출력됩니다. 문화 양조는 양조 과정에서 소비되지 않습니다.

술은 양조 통에 여러 가지 액체를 양조하여 얻을 수 있습니다. 양조 통에 양조 된 술은 0과 1 사이의 품질 값을 가져야합니다. 품질이 0.5 이하인 음주 술은 품질이 얼마나 낮은 지에 따라 효과의 심각성과 함께 끔찍한 결과를 나타냅니다. 적어도 0.5의 품질로 술을 마시면 긍정적 인 결과를 얻을 수 있으며 술의 품질에 따라 결과의 강도가 달라집니다. 철저한 흡수력과 같은 일부 효과는 0.5 이상으로 약간의 품질로 술을 마시는 경우 그다지 눈에 띄지 않을 수 있습니다. 흡수의 경우, 낮은 자질은 1보다 낮은 값으로 심장의 수를 증가 시키므로, 심장의 절반을 얻기 위해서 여러 음료를 취할 수 있습니다. 해결책은 술을 더 잘 끓이는 것입니다.

입회

어떤 술을 마셔도 술의 질에 상관없이 당신을 사로 잡을 수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섭취 중 마시는 것을 계속하면 효과의 길이와 심각성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1 단계와 2 단계에서, 취임은 아무 것도하지 않습니다. 3 단계에서 메스꺼움과 천천히 지속됩니다. 레벨 4 이상에서는 메스꺼움 II, 둔화 II, 실명을 당할 것입니다. 섭취는 우유를 마셔서 치료할 수 없습니다. 대신, 물을 마셔서 효과의 길이를 줄일 수 있습니다. 식수는 또한 효과의 심각성을 줄일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유형

  • 에일
    • 매우 포화 상태이며, 위장 효과가 적용됩니다.
  • 사과주
    • 마법 저항 효과를 적용합니다.
  • 철 와인
    • 최대 10 개의 여분의 하트를 시간 제한없이 플레이어에게 흡수 하트 추가
  • 벌꿀 술
    • 시들음 효과를 적용합니다.
  • 와일드 베리 와인
    • 레벨 III까지 모든 긍정적 효과를 증폭시킵니다.
  • 포도주
    • 모든 긍정적 인 효과의 지속 시간을 최대 10 분까지 증가시킵니다.

특수 효과

  • 위 전체
    • 굶주림 피해 감소
  • 마법 저항
    • 마법 피해 감소
  • 시들지 않는 구
    • 시들음 감소

스크린 샷 :

기둥

Rustic Mod 스크린 샷 1

샹들리에

Rustic Mod 스크린 샷 2

테이블과 의자와 양초

Rustic Mod 스크린 샷 3

배럴, 냄비 및 슬레이트 블록

Rustic Mod 스크린 샷 4

점토 벽 및 슬레이트 루핑

Rustic Mod 스크린 샷 5

외양간

Rustic Mod 스크린 샷 6

캐비닛

Rustic Mod 스크린 샷 7

가고일

Rustic Mod 스크린 샷 8

아이언 우드 트리 & 올리브 트리

Rustic Mod 스크린 샷 9

아이언 우드와 올리브 나무

Rustic Mod 스크린 샷 10

액체 배럴

Rustic Mod 스크린 샷 11

분쇄 통 & 건조 분지

Rustic Mod 스크린 샷 12

돼지의 아이언 스킨

Rustic Mod 스크린 샷 13

아이언 스킨을 입은 플레이어

Rustic Mod 스크린 샷 14



☆☆★ 모드 다운로드 ★☆☆

Rustic-Mod-1.12.2.jar

Rustic-Mod-1.12.1.jar

Rustic-Mod-1.12.jar

Rustic-Mod-1.11.2.jar

Rustic-Mod-1.10.2.jar

네! 지금까지 이렇게 시골모드(중세테마모드)의 대한 모든 것을 알아보았습니다.


우선 뭐 다양한 시골분위기가 나는 중세테마의 아이템이 추가되는 모드로써..

이 모드에 추가되는 다양한 가구, 장식아이템, 블록, 음식등이

중세느낌도 나면서 또 건축과 인테리어에 사용하면 더욱 재미있을 것 같네요.


일단 뭐 야생을 하실 때 꼭 한번 넣어보시는 게 좋을 것 같네요!

그럼 오늘도 즐겁게 마인크래프트를 합시다! 이상으로 마인의 시골 모드였습니다.

Good Bye~~! 항상 행복하시고 행운이 따라디니시길 바랍니다.


☆☆★ 마인의 모드추천 ★☆☆

몹 헌터모드 - http://mine24.tistory.com/293

--{ 다양한 몹과 사냥꾼의... 가 추가되는 모드입니다! 자세한 설명은 이동 후에!

마법사 모드 - http://mine24.tistory.com/103

--{ 아주 화려한 마법이 추가되는 모드! 마법으로 세계재패 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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