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마인크래프트

마인크래프트 농사서버 추천 [Regina]

by 마인L 2018. 2. 10.

마인크래프트 농사서버추천


네! 안녕하세요. 오늘도 글쓰는 마인입니다.

일단 오늘 제가 할 것은 바로 서버탐방! 네! 서버탐방입니다.

일단 오늘 탐방할 서버는 바로 레지나 서버라는 서버입니다.


일단 우선 이 서버의 대해 지금부터 차차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마인의 포스팅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 오늘의 서버 ★☆☆

서버이름 : 레지나

버전 : 1.5.2

장르 : 농사

서버주소 : topkide.kr




☆☆★ 서버탐방 ★☆☆

레지나 서버

네! 안녕하세요! 오늘도 서버탐방하러 레지나 서버에 온 마인이라고 합니다.

일단 이렇게 들어오면 튜토리얼장으로 이동이 됩니다!

우선 뭐 기본적인 튜토리얼장 처럼 퀴즈도 있습니다.

퀴즈를 틀리시면 처음부터 해야하니 조심!


마크 농사서버


우선 튜토리얼을 마치면 자동으로 땅으로 이동이 됩니다.

기본템! 네 기본템도 자동으로 줍니다.


마인크래프트 농사서버


우선 스폰으로 이동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스폰은 꽤 심플하고(?) 세련되게(?) 되어있는 것 같네요.

우선 스폰에는 돌아다리는 주민과 이벤트 상점등이 존재합니다.


마크 서버


그리고 스폰에서 하루에 1번 받을 수 있는 이런 상자가 있습니다!

출석체크 증표와 에메랄드 16개, 다이아 8개, 마지막으로

내구도 100짜리 효율4 행운4 곡괭이도 있습니다.


마인크래프트서버


이게 이 서버의 메뉴입니다. "/메뉴"를 입력하셔셔 보실 수 있습니다.

예전에도 탐방을 한 적이 있었는데.. 예전보다 깔끔하게 변한 것 같네요.

그런데 예전보다 꽤 여러가지가 삭제된 것 같네요.


마크 서버추천


여기는 맨손PVP장 입니다!

일단 들어갈 때 인벤토리가 초기화되니 주의하세요!


마인크래프트 서버추천


여기는 PVP장입니다. 일단 뭐 본 컨텐츠가 PVP라고 해도 믿을 수 있을 것 같은?

오픈필드 RPG를 생각나게 하는 그런 PVP장인 것 같네요.


마크


여기는 상점입니다. 우선 뭐 대충봐도 어떤게 어떤 상점인지 알 수 있게

상점주변에 해당 상점의 특징인 블럭이 설치되어 있네요!


마인크래프트


여기는 쿠키런입니다. 우선 쿠키런은 좀 매우 쉬워보이네요!

네. 2단계 까지만 쉽습니다. 쿠키런에서는 칭호만! 얻을 수 있습니다.


서버탐방


여기는 케이크를 먹어라? 같은 컨텐츠인 것 같네요!

뭐 아무리 먹어도 의미가 없는 그런 컨텐츠인 것 같네요.

이건 개인적으로 있든 없든 상관 없을 것 같죠?


낚시터


여기는 낚시터입니다. 우선 뭐 이렇게 중간주안 떨어질 수도 있고..

뭐 다리에서는 낚시하지말라는 뜻인 것 같네요 하핳


미니게임


이게 이서버에 이벤트입니다. 다양한 이벤트가 존재합니다.

우선 뭐 이벤트는 많아도 가끔 하는 걸꺼니 이렇게 많아도 잘 사용하지는 않을 것 같네요.


굴


마지막으로 잠수대입니다. 여기는 직선 잠수대입니다.

그럼 이것으로 오늘 레지나 서버 탐방은 바치도록 하겠습니다!




☆☆★ 서버평가 ★☆☆

★★☆☆☆ (2)

네 우선 평점은 5점 만점에 2점입니다.

우선 지금부터 장점과 단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합시다.


우선 장점. 장점으로 말하자면.. 우선 PVP장이 무척 넓습니다.

맨손PVP장도 나름 재미있게 즐길 수 있을 것 같고요..

그리고 이벤트가 다양해서 좋은 점? 정도 될 것 같네요.


단점. 단점으로 말하자면 우선 이벤트를 제외하고

특별한 컨텐츠가 하나도 없습니다. 그리고 예전에 비해 좀 퇴화하고 있는 그런 쩝.

예전보다 컨텐츠도 점점 줄고 있습니다. 그리고 요즘서버들을 보면..

강화, 특수능력추가, 물고기마다 크기도 나오거나~ 뭐 그런 서버들이 꽤 있는데..

이서버는 그런 약간 재미요소들이 없습니다. 뭐 이정도가 단점이 되겠네요..


그럼 지금까지 마인의 농사서버탐방글이었습니다.

오늘도 즐겁게 마인크래프트를 합시다! Good Bye~~!

항상 행복하시고 행운과 즐거움이 따라다니시길 바랍니다.


마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