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마인크래프트

마인크래프트 Mowzie의 몹모드 [1.7.10/1.10.2/1.11.2]

by 마인L 2018. 1. 14.

마인크래프트 몹모드


네! 안녕하세요. 오늘도 열심히 포스팅하고있는 마인이라는 사람입니다.

오늘 제가 가져온 모드는 바로 Mowzie의 몹모드라는 모드인데요..

일단 이 모드가 어떤 모드인지.. 또 어떤 재미가 있을지는.. 지금 부터 알아보도록 합시다.

그럼 마인의 포스팅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만약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과 이웃추가 버튼 한번씩 부탁드립니다!




오늘의 모드

모드이름 : MOWZITE'S MOBS

 버전 : 1.7.10 / 1.10.2 / 1.11.2

출저 : http://www.9minecraft.net/mowzies-mobs-mod/




오늘의 모드

네! 오늘 제가 가져온 Mowzie의 몹모드라는 모드는.. 말그대로..

Mowzie님이 만드신 몹들이 추가되는 모드인데요...

일단 뭐 다른 좀비몹.. 스켈레톤몹.. 이런 몹과는 약간 차원이 다른 몹이 추가됩니다.

음.. 대충 사람을 잡아먹는 꽃, 방패괴물(?), 바리코아 부족, 이상하게 생긴 보스몹? 정도 축가되죠..

네.. 일단 설명이 부족해서 아직 모르실거라고 생각되는데..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마인의 포스팅을 시작하죠!




9Minecraft 설명 번역본

Mowzie 's Mobs Mod 1.11.2 / 1.10.2는 Minecraft에 독특한 AI, 환경 적 및 대기 적 적합성 및 표준 설정 애니메이션을 자랑하는 다양한 가상의 생물체를 추가합니다.

Mowzie의 Mobs Mod

그것은 그 길에서 모든 것을 공격하고 그것을 먹으려 고 시도하는 거대한 식물입니다. 이 식물은 폭도, 동물, 애완 동물 및 선수를 공격합니다. 이것은 순수한 악으로서 준비되어야합니다.

이 모드는 새로운 서바이벌 상사 2 명을 추가합니다. 이러한 싸움은 도전이 될 것입니다.

풍모:

Foliaath

(FOHL-ee-ayth 또는 fohl-I-ath)

이 정글 속의 식물의 괴물들은 움직이는 것을 먹는 것 이상을 원합니다! 그들은 보통 양치류처럼 보일지 모르지만, 가까이 오면 나타날 것입니다. 당신은 그들을 치기에 충분히 가까워 질 수 없으므로 그들을 죽이는 다른 방법을 찾아라. 그들은 foliaath 씨를 떨어 뜨립니다. 
foliaath를 키우려면 씨앗을 구하고 잔디 나 흙을 오른쪽 클릭하여 심습니다. 2 일 동안 반나절마다 육류 아이템을 던져서 아기 폴라리아를 먹이십시오. 그런 다음 완전히 성장한 foliaath로 등장 할 것입니다. 주의하십시오 : 성장한 foliaaths는 길들이지 않으며 아직도 당신을 공격 할 것이다!

Mowzies-Mobs-Mod-1.png

철저한 Wroughtnaut

(FER-us RAWT-nawt)

몇 년 전 지하에 분실 된이 무거운 기갑 기사들은 남자가 아니며 동상도 아닙니다. 그들은 뭔가 지키고 있습니까? 그들은 무엇을 잊어 버렸습니다. 그들은 뭔가를 기다리고 있습니까? 그들은 언제 잊어 버렸습니다. 그들은 누군가를 슬퍼합니까? 그들은 누구를 잊어 버렸습니다. 그들이 아는 것은 방에 다가가는 사람들을 죽이는 것입니다. 철저한 위조품을 손상시킬 수있는 유일한 방법이 있습니다. 그 약점은 당신이 발견 할 수있는 것입니다.

용감한 모험가들만이 철저한 Wroughtnaut에 도전 할 것입니다. 패배하자, Wroughtnaut는 승자와 그 도끼를 떨어 뜨립니다. 조타 장치는 심미적이지만, 도끼를 오른쪽 클릭하면 앞에서 호가 갈라집니다. 어느 도구도 깨질 수 없습니다.

Mowzies-Mobs-Mod-2.png

바라 코아

(ba-ra-KO-ah)

사바나 족의 원주민 인 바라 코아 부족민은 작은 사냥터로 여행합니다. 그들은 제거 할 수없는 머리에 마스크가있는 마스크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뼈를 무기로 클럽에 사용하고 다른 사람은 독이있는 타격을 사용합니다. 각 사냥 팩은 전통적인 창과 방패를 휘두르는 바라 코아 엘리트가 이끄는 곳입니다. Barakoa는 먹이를 빨리 포위하고 좋은 추격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사바나를 매우 위험하게합니다.

패배하면 Barakoa는 플레이어가 입을 수있는 아이템으로 마스크를 떨어 뜨립니다. 각 마스크는 다른 작은 버프를 제공합니다.

Barakoa는 사바나 평야를 가로 질러 흩어져있는 마을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Mowzies-Mobs-Mod-3.png

선장 Barako

(BA-rah-koh)

Barako는 Barakoa 부족의 우두머리이며, Barakoa 마을의 보좌에 정착 한 자리에 있습니다. 그는 햇볕으로부터 그의 힘을 끌어와 선 라이즈, 태양 플레어, 거대한 태양 광선을 불러냅니다. 그는 또한 전투 중에 그를 방어하기 위해 가면에서 바라 코아 추종자를 만들 수 있습니다. 따라서 가면을 쓴 아이들은 그를 신으로 존경합니다. 준비가 잘되어 있지 않은 여행자들은 그의 마을과 거리를 유지해야한다.

그러나 그를 강하게 대적 할만큼 강인한 사람들은 자신의 가면으로 보상받습니다. 이 가면은 착용자가 Barakoa 추종자를 만들기 위해 마스크에 생명을 불어 넣을 수 있습니다. 불행히도, 마스크는 무기명을 무기명에 부여하지 않습니다. 이 힘은 바라 코 (Barako)에 의해 자연스럽게 전해지며 따라서 그와 함께 죽습니다. 아마도 또 다른 방법이있을 것입니다 ...?

Mowzies Mobs Mod 4

스크린 샷 :

Mowzie 's Mobs Mod 스크린 샷 1

Mowzie 's Mobs Mod 스크린 샷 2

Mowzie 's Mobs Mod 스크린 샷 3

Mowzie 's Mobs Mod 스크린 샷 4

Mowzie 's Mobs Mod 스크린 샷 5

Mowzie 's Mobs Mod 스크린 샷 6

Mowzie 's Mobs Mod 스크린 샷 7

Mowzie 's Mobs Mod 스크린 샷 8

Mowzie 's Mobs Mod 스크린 샷 9

Mowzie 's Mobs Mod 스크린 샷 10

Mowzie 's Mobs Mod 스크린 샷 11

Mowzie 's Mobs Mod 스크린 샷 12

Mowzie 's Mobs Mod 스크린 샷 13

Mowzie 's Mobs Mod 스크린 샷 14

Mowzie 's Mobs Mod 스크린 샷 15


다운로드

*주의사항* 같은 버전의 모드 두개를 모두 적용하셔야 정상작동 합니다!

Mowzies-Mobs-Mod-1.11.2.jar

LLibrary-1.11.2.jar

Mowzies-Mobs-Mod-1.10.2.jar

LLibrary-1.10.2.jar

Mowzies-Mobs-Mod-1.7.10.jar

LLibrary-1.7.10.jar

이렇게 Mowzie의 몹모드의 대한 모든 것을 알아보았습니다.

다른 몹추가 모드와는 다른.. 요상한? 몹들이 추가되는 모드였는데요..

일단 뭐 처음보는 몹인 만큼 이 모드를 적용하고 게임을 하면 더욱 재미있을 것 같다고 생각드네요..

일단 아직 해보시지 않으셨다면 다른모드와 함께 이 모드를 즐겨보시는 게 어떨까요?

그럼 오늘도 즐겁게 마인크래프트를 합시다! 이상 마인의 Mowzie의 몹모드였습니다!

Good Bye~~! 항상 행복하시고 행운이 따라다니시길..


모드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