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마인크래프트

마인크래프트 1.5.2 인생약탈 서버추천 [에반 온라인]

by 마인L 2017. 12. 29.

마인크래프트 인생약탈서버


네! 안녕하세요. 오늘도 열심히 포스팅하는 마인이라고 합니다.

오늘 제가 가져온 서버는 바로 에반 온라인이라는 서버입니다!

일단 뭐 어떤 서버일지는 지금부터 알아보도록 합시다.

그럼 마인의 포스팅을 지금부터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만약 다 보신 후 유익하셨다면.. 공감과 즐겨찾기 부탁드립니다!




오늘의 서버

서버이름 : 에반 온라인

버전 : 1.5.2

서버장르 : 인생약탈

서버 아이피 : Evans24.kr

카페주소 : http://cafe.naver.com/evansonline




서버탐방

마크 인생약탈서버

마인크래프트 약탈서버


네~ 안녕하세요. 마인이라고 합니다.

오늘도 이렇게 서버홍보를 하는데요.. 일단 오늘 들어온 서버는 바로 에반 온라인입니다!

일단 뭐~ 어떤 시스템이 추가되는지 바로 알아보도록 합시다!


마크 약탈서버


일단 메뉴입니다. 한 7가지 정도가 있네요!

일단 뭐 차근차근 하나하나 알아보도록 합시다.


마인크래프트 벽


일단 혈압마라톤. 이벤트때만 가능하다고 하네요!

개인적으로 혈압마라톤! 꼭 한번 해보고 싶네요!


마크 쿠키런


쿠키런! 네 쿠리런입니다. 매우 쉬워서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그런 쿠키런이네요.


낚시터


낚시터! 낚시터입니다. 일단 뭐 낚시로 세월을 낚아 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네요..

 낚시 하니깐 예전에 어떤서버에서.. 1억짜리 물고기 잡을려고 낚시했던 기억이 나네요. ㅎ

어떤 서버였지.. 큼


마인크래프트


여긴 벌목장 입니다. 약탈서버에 벌목장이라...

뭔가 좀 음.. 이 서버에만 있는 그런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마크


여기는 배틀도시입니다.

PVP를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곳이기도 하고요!


마크 서버


광산! 지루하지 않게.. 캐는 도중에도 아이템이 랜덤으로 나옵니다.

어떤 포션이었나? 중앙에서 갈으면 갑옷도 나옵니다. 뭔가 좀 특별하네요


대전 관전장


1대1 대전입니다. 한번 대전을 해보았는데..

체력 56분을.. 기본템으로 잡았습니다! 뭐 +재생력 +흡수 같은 극혐(?)효과가 붙어있지 않아서 가능한 것 같네요.

제가 지금 얻은 이 아이템으로 제일 좋은 후원템도 잡을 수 있었을 것 같습니다. 하핳


마인크래프트 서버


러쉬입니다. 눈에 띄게 크네요.. ㅎ


에반 온라인


분쇄기입니다. 아이템을 넣음면 분쇄되어 나옵니다.

이 분쇄된 가루로 갑옷을 맞추시거나 랜덤으로 돈을 받으실 수도 있습니다.

그외에도 던전이랑 마인배틀인가? 뭔가 특별한 컨텐츠가 있습니다.

일단 뭐 오늘 약탈서버는 재미있게 할 수 있을 느낌이 드네요~

이상 마인의 에반 온라인 서버탐방이었습니다.

./추천인 추천 MINE_YT_ 한번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서버평가

★★★☆☆

네! 일단 뭐 이 서버의 대한 장점과 단점을 말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 장점은 좀 많습니다. 보통 약탈서버처럼 재생력 추가, 흡혈등 후원자들이

무조건 이기도록 설계된 서버가 아닌 모든 유저가 즐겁게 쉽게 아이템을 얻을 수 있고,

기본템으로도 자신보다 약 1.5배 좋은템을 잡으실 수 있습니다. 실력만 있으시다면

3배, 4배 좋은 아이템이어도 잡으실 수 있다는게 강점이죠. 또 다른 장점으로 말하자면

화로로 아이템 분쇄, 광질에서 랜덤으로 여러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서버만의 독특한 기능이 많이 있는 것도 장점이라고 할 수 있죠.

개인적으로 무척 재미있게 플레이 하였기도 하고.. 일단 뭐 후원자 무적같은 건 없습니다.

그 다음 단점. 컨텐츠는 약탈 서버치고는 독특하고 자신만의 색을 잘 나타내는 서버이지만..

건축이 못 따라가는 것 갔습니다. 던전도 더욱 퀄리티 좋게 만들 수 있었을 것 같네요.

또 단점으로 말하자면 약간 워프메뉴가 칙칙하고.. 건축물 대부분이 좀 칙칙하다는 점이죠.

일단 뭐 여기서 에반 서버추천글은 끝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즐겁게 마인크래프트 하시길 바랍니다.

Good Bye~~! 항상 행복하시고 즐거우시길 바랍니다.


하드코어 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