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마인크래프트

마인크래프트 1.5.2 rpg + 농사서버추천 [레지나]

by 마인L 2017. 12. 3.

마인크래프트 레지나서버


네~~ 안녕하세요 블로거 마인이라고 합니다.

제가 오늘 추천할 서버 바로 레지나 서버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마인의 포스팅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서버

서버이름 : 레지나

버전: 1.5.2

장르 : RPG, 농사

서버주소 : topkide.kr

카페주소 : http://cafe.naver.com/reginaonline




서버탐방

마크 레지나 서버

네! 안녕하세요. 이렇게 레지나서버에 접속하였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합시다.

일단 시작을 하니 튜토리얼로 이동이 됩니다.


마크 농사서버


튜토리얼에 금지아이템 목록이 나와있네요~~! 그럼 쭉 진행해보도록 합시다.

마인크래프트 농사서버


퀘스트 기능도 있네요! 우클릭으로 퀘스트가 진행된다고 합니다.

포기하고 싶을때는 /q 로 간편하게 취소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 후 앞에있는 퀴즈를 맞추며 다음단계로 넘어갑시다.


마인크래프트 rpg 서버


울타리를 사용해서 광산을 만드실 수 있습니다.

캐다보면 스폰지가 나오고 그 스폰지로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다고 하네요!


마크 rpg 서버


칭호도 시작할때 5가지의 칭호를 줍니다.

"/칭호 설정"명령어를 사용하여 자신의 칭호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그 이후 튜토리얼을 마치고 스폰으로 돌아왔습니다.


마인크래프트 서버


스폰 모습입니다! 이야~~ 넓고 좋네요!

하지만 건물이 적어 심심할 수도 있을 것 같네요...

마크 서버


일단 스폰에 오셨으면 "/기본템"으로 간단하게 기본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으음.. 아이템을 보면 도구는 매우 좋습니다! 다만 초반 농사가 힘들 수도 있겠군요..!

일단.. 여기서 뭘할까 생각하며 "/메뉴"를 쳐보았습니다.


마인크래프트


메뉴에 너무나도 많은 컨텐츠들이 있네요..

일단 맨손PVP와 PVP는 마지막에 가고 점프맵부터 차례대로 구경해보도록 합시다!


마크


우선 점프맵 입니다. 점프맵은 1단계에서 4단계까지 있습니다.

양 옆에 표지판을 우클릭하셔야합니다 (좌클릭 계속한 1人 ㅠㅠ)


점프맵


1단계 점프맵입니다.. 매우 추워보이네요..

1단계 도전해보았는데.. 개인적으로 너무 어렵네요.. 하핳


마인크래프트 점프맵


2단계입니다. 이건.. 클리어 가능한거죠? 이게 2단계면..


마크 파쿠르


3단계입니다. 그나마 쉬워보이는 건 느낌 탓 일까요?


농사서버


으음... 이건 제 실력으로는 100년 걸릴 것 같네요..

그 다음 낚시터로 가보도록 합시다!


워프


낚시터에도 지형이 있네요!

낚시터에 지형이 있는 서버는 처음보는 것 같네요.. 우와~

일단 일반 낚시터로 가보도록 합시다!


마인크래프트 낚시


일반 낚시터는 스폰에 있는 낚시터 네요!

이렇게 부서진 다리위에 낚시터에서 스릴 영점 낚시를 해보세요!

나머지는 직접 들어오셔셔 확인해 보세요!

이제 여러분이 보고싶었던 메인컨텐츠 중 하나! RPG의 대해 알아보도록 합시다!


마크 마을


여기가 RPG서버의 스폰입니다. 집 두채와 앞에 npc들이 서 있네요!

그럼 지금부터 알아봅시다.


마인크래프트 전직


직업! 직업을 보니 총 4가지의 직업이 있습니다.

전사와 궁수와 도적과 격투가가 있네요! 뭔가 격투가가 아니고 마법사가 있어야 할 느낌인데.. 큼

계정당 1번만 전직 할 수 있다고 하니 주의해주세요!


마크 전직


이렇게 퀘스트를 받아야 합니다.

으음.. 전직서를 만들어 오라고 하는데.. 일단 가봅시다.


포탈


여기는 이런 형식의 포탈로 되어있군요!

근데 이런 오타를 아직 모르시는 건가..? 크흠크흠


마크 던전


일단 이 돼지를 잡아 전직서를 만들어 봅시다..

전직서 조각을 몇개 모아야 전직서로 교환할 수 있을까요..?

한... 왠만한 서버에서 10개니 10개로 생각하고 잡아갑시다.


인벤토리


운 좋게 딱! 10개였네요. 이야~~ 도적 역시 데미지는 강합니다.

정신나간 도적이 들고 다니던거면.. 제가 정신나간거 아닌가요? 하하핳


마인크래프트 농사서버추천


이렇게 장비를 강화할 수 도 있습니다.

아참! 메뉴의 강화소로도 이동할 수 있습니다!


마크 농사서버추천


강화석은 여기서 교환하실 수 있습니다.

역시 RPG하면 뭐다~? 노가다!!!!!!!! 크흠크흠

마크 rpg 서버추천


2번째 마을 역시 존재하니.. 나머지는 직접 모험을 떠나면서 알아보세요!

다음은 잠수터로 가보도록 합시다.


마인크래프트 rpg 서버추천


지하로 내려가는 잠수터입니다. 참 좋은 아이디어인 것 같네요!

뭔가.. 차별화 된 잠수터라는 느낌? 한번 내려갈때 마다! 3600원이라는 큰 돈이 들어옵니다.

딱 보면 돈이 현실 가치일 것 같네요.. 하하하핳


마크 상점


여기는 상점입니다! 여러가지의 아이템을 사고 팔 수 있는 곳이죠!

그리고 GUI 상점이어서 매우 편리하게 사고 팔 수 있습니다.

때마침 거래를 하고있는 유저도 보이네요! 스티브스킨(?) 그림자 분신술!! 큼


마인크래프트 상점


여기는 후원상점입니다. 후원도구 / 후원이벤트 / 후원기타 / 후원 RPG이렇게 있습니다.

아참! 쿠키런은 지금 오류해결중이어서 즐길 수 없다고 합니다.


광물 교환소


광물교환소! 광물을 블럭으로 교환 할 수 있는 곳 입니다.


마크 거래소


여기는 거래소! 거래소가 아주 큽니다,

솔찍히 RPG쪽도 거래소 처럼 만들었으면 좋았을 것 같네요!


미니게임


이벤트 부분입니다! 다양한 이벤트가 있네요!

아마 관리자님들이 이벤트를 진행하실 듯 합니다.

이벤트 종류만 5가지라니~~! 그냥 템만 주고 끝나는 이벤트와는 다르게 재미있을 것 같네요!


마인크래프트 농장


여기가 농장입니다! 다양한 다른분들의 농장이 있어서

보면서 농사도 배울 수 있고! 심심할때 구경도 할 수 있어서 좋네요!

이상 서버탐방 이었습니다.




최종평가

★★★☆☆

최종평가는 3점입니다. 일단 장점과 단점 팩트만 정리해서 말해보겠습니다.

장점. 시스템 만큼은 최강입니다. 다양한 부과컨텐츠가 있어 좋습니다!

이벤트가 다른 서버와 차별화 되어있어서 이 서버만의 매력이 있습니다.

단점. 단점으로 말하자면 rpg부분을 그냥 말아먹었다는점? 큼.. rpg쪽이 부실합니다.

만약 rpg까지 잘 만드셨다면 더욱 재미있는 서버가 되었을 수도 있었을 것 같습니다.

으음.. 이렇게 정리를 해보았습니다. 이것으로 rpg + 농사서버인 레지나 서버였습니다

오늘도 즐겁게 마인크래프트를 합시다! good bye~~!!

오늘도 행복과 행운이 우리를 따나다니길......




---- [ 한번 방문해 보세요! ] -----

마인 유튜브 : https://www.youtube.com/channel/UCmWAY5XOFE6x3S0S6U09_Cw
마인 트위치 : https://www.twitch.tv/wjdgus0525
마인 팬카페 : http://cafe.naver.com/minetvss
마인의 티스토리 : http://mine24.tistory.com/
마인의 네이버 블로그 : http://blog.naver.com/gilja10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