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782

스팀 미연시 게임 추천 TOP 7 (2023년) - 스팀 미연시 게임 중 평가가 좋은 7가지 게임을 선정하였습니다. - 미연시 게임이란? 미소녀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의 줄임말로 미소녀와 연애를 하는 내용의 시뮬레이션 게임을 자칭합니다. 스팀 미연시 게임 추천 TOP 7 Summer Pockets / 46,000원 / store.steampowered.com/app/897220/Summer_Pockets/ "어떤 때에도 여름의 푸르름을, 기억하고 있었다." 주인공 타카하라 하이리는 작고한 조모의 유품 정리를 위해 여름방학을 기해 혼자서 토리시로 섬에 찾아왔다. 하루에 몇 편 없는 연락선에서 내릴 때, 한 명의 소녀와 만난다. 그녀는 바닷바람에 머릿결을 휘날리며, 먼 곳을… 바다라고도 하늘이라고도 말할 수 없는 경계선을 그저 바라보고 있었다. 정신이 드니.. 2023. 5. 20.
Best 5 인공지능 그림 그려주는 사이트 예술의 세계는 창의력과 독창성이 중요한 분야로 때로는 고도의 기술과 노하우가 필요한 경우도 많습니다. 이 때문에 많은 사람 사람들이 예술 작품을 만들어보고 싶어도 쉽게 접근하기 어려운 경우가 많았습니다. 하지만 인공지능 그림 사이트의 등장으로 이런 문제가 상당 부분 해소되었습니다. 인공지능 그림 사이트들은 사용자들이 간단한 몇 가지 정보만 입력하면 그에 맞는 그림을 생성해주기 때문에 전문적인 지식이나 기술이 없어도 아름다운 예술 작품을 만들어볼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예술 창작에 참여할 수 있 되어 예술의 세계가 더욱 다양해지고 활성화될 것이 기대됩니다. 인공지능 그림이란? 인공지능 그림은 디지털 그림, 회화, 그래픽 디자인 등 다양한 형식의 미술 작품을 창작하는데 AI 기술을 활용합.. 2023. 5. 3.
칼로 AI 사용하는 방법: 카카오가 이걸? 인공지능 언어 모델인 챗GPT와 AI 그림 생성 프로그램으로 유명한 스테이블 디퓨전 등 AI 분야와 관련되어 큰 성과를 낸 기업 중에 한국 기업은 없다. 그럼 한국에서는 아예 AI 관련 기술 개발을 안하는 것인가? 조사해본 결과 다행이 그건 아니고 현대차가 로봇 공학 기업인 보스턴다이내믹스를 인수하고, 삼성전자에서 AI 연구를 적극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그리고, 오늘의 주제이자 인공지능 그림 생성 AI인 칼로 AI 역시 한국의 SNS 기업 카카오가 만든 프로그램이다. 이 글에서는 칼로 AI란 무엇인지에 대해서와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간략하게 알아볼 예정이다. 칼로 AI란 무엇인가요? 칼로 AI란 카카오 기업의 계열사인 카카오브레인에서 개발한 입력한 문장을 기반으로 사실적인 이미지를 생성하는 AI 모델로 .. 2023. 5. 3.
마인크래프트 1.19.4 서버 여는법 (버킷) 마인크래프트 1.19.4 서버 여는법 버전 1.19.4 다운로드 https://wjdqhzld.com/minecraft_1-19_bukkit/ 마인크래프트 1.19.4 서버 여는법 친구들과 함께 멀티를 할 때 쾌적하게 플레이 하기 위해서는 랜서버 기능을 사용하는 것보다 버킷을 다운로드 받아 플레이 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은 버킷을 통해 마인크래프트 서버를 열고, 친구들과 멀티를 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1. 아래 다운로드 링크를 통해 이동한 사이트에서 1.19 버전용 버킷을 다운로드 받고, 압축해제 합니다. 2. Start.bet 파일을 더블 클릭해 실행하고, 1번 입력 후 엔터, 원하는 램 용량에 따라 번호를 입력한 후 엔터를 눌러 서버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3. 처음 서버를 실행한다면 도중에.. 2023. 4.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