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에픽게임즈 스토어 계정 만들기 회원가입

by 마인L 2020. 2. 13.

PC에서 패키지 게임을 구매할 때 어떤 플랫폼에서 구매하는가? 예전까지는 이에대한 대답은 모두 하나로 통일되었다. 스팀. 스팀은 연쇄할인마란 이름으로 온라인 게임 유통을 독점하고 있었다. 하지만 이제는 스팀이 독점한다고 말할 수는 없다. 포트나이트로 큰 인기를 끈 에픽게임지가 에픽스토어란 온라인 게임 유통 서비스를 시작했기 때문이다. 물론 아직까지는 온라인 게임 유통 플랫폼의 1인자는 스팀이라고 할 수 있다.


에픽게임즈 계정 만들기


사실 상 스팀에서 게임을 잘 구매하던 유저들이 에픽스토어란 새로운 플랫폼이 나왔다고 바로 에픽게임즈에서 게임을 구매할리는 없으니깐 말이다. 그렇기에 에픽스토어는 매주 무료게임을 배포하며 2019 겨울세일 기간에는 스팀보다 압도적으로 높은 할인률을 보여주기도 하며 자츰 인기를 얻어가고 있다. 서론은 여기까지하고 오늘은 바로 이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계정을 만드는 방법에 대해 알려주고자 찾아와보았다.


에픽게임즈 스토어 계정 만들기

에픽게임즈에픽스토어


에픽게임즈 스토어 회원가입을 하기 위해서는 당연하겠지만 에픽스토어 사이트로 접속해주어야 한다.(https://www.epicgames.com/store) 에픽스토어 사이트로 접속해주었다면 메인 페이지에서 우측 상단에 있는 로그인을 클릭해주자. 로그인을 클릭하면 우측 이미지처럼 로그인 페이지가 나타날 것이다.


여기서 소설 계정 (구글, 페이스북 등)과 연동하여 회원가입을 하고자 한다면 초록색 테두리에 있는 아이콘을 클릭해주면 된다. 소설 계정에 연동하지 않고 가입하고 싶다면 화살표가 가리키고 있는 가입 버튼을 클릭해주길 바란다.


약관


가입을 클릭하였다면 상단에 보이는 사진처럼 최종 경비 보너스 계약이라는 것에 동의해야 한다. ㅁ버튼을 모두 클릭해주면 화살표가 가리키고 있는 동의합니다를 누를 수 있을 것이다. 참고로 사용권 계약에 약관에는 게임 환불같은 요소도 적혀있으니 한번쯤 확인해두는 것이 좋다.


계정 만들기


이제 마지막으로 회원가입을 위한 간단한 정보를 입력해주면 된다. 성명에는 자신의 본명을 표시명에는 자신이 사용하는 닉네임을 입력하면 된다. 이메일 주소에는 자신이 현재 사용하고 있는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마지막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해준 후 계정 생성을 눌러주면 회원가입은 끝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