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고클린 다운로드

by 마인L 2019. 2. 11.

대부분의 사람들은 가격이 부담되는 고사양의 PC보단 가격이 고사양의 비해 저렴한 저사양 혹은 평균사양의 PC를 구입합니다. 그리고, 이러한 저사양의 컴퓨터의 경우에는 프로그램이 쌓이면서 실행되는 프로그램이 많아지면 렉이 생기기 시작합니다. 거기다가 누적되는 파일들도 늘어나면서 컴퓨터 속도가 점점 느려지기 시작합니다.


고클린 다운로드


물론 고사양의 PC라면 컴퓨터 속도가 어느정도 느려지더라도 크게 체감하기 힘들겠지만, 저사양 PC의 경우에는 컴퓨터 속도가 느려지면 더욱 체감이 큽니다. 그럼 이런 상황에는 어떻게 해야할까요? 우선 첫번째 방법으로는 컴퓨터를 포맷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다만, 이 컴퓨터 포맷을 할 시에 자신의 컴퓨터에 있는 모든 자료들이 날아가게 됩니다.


그럼 두번째 방법은 무엇일까요? 바로 컴퓨터를 최적화시키는 것 입니다. 그리고, 쉽게 PC 최적화를 시키기 위해서는 최적화 프로그램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그럼 어떤 최적화 프로그램을 사용해야 할까요? 저는 개인적으로 오늘 소개시켜드릴 고클린을 추천시켜드리고 싶습니다. 우선 고클린이란 프로그램은 이분야 최고의 인기 프로그램인 만큼 효율도 좋은 편이니깐요.


고클린


자 지금부터 고클린 다운로드 방법의 대해 알아보도록 합시다. 우선 고클린을 다운로드 받기 위해서는 네이버에 고클린을 검색하시거나 혹은 ( https://software.naver.com/software/summary.nhn?softwareId=MFS_100029# ) 해당 링크를 클릭하여 이동하셔셔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옆에 링크를 클릭해서 해당 사이트로 접속하셨다면 이제 무료 다운로드를 클릭해 설치를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참고로 무료 프로그램이니 누구나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 또한 있습니다.


다운로드


자, 무료 다운로드를 클릭하셨다면 화면 중앙에 고클린을 다운로드 하실 수 있는 탭이 새롭게 생길 것인데요, 여기서 다시 다운로드를 클릭해주시면 고클린 설치 프로그램이 다운로드 됩니다.


고클린 설치프로그램 다운로드


고클린 설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셨다면 이제 다운받은 프로그램을 실행시켜주세요. 그럼 위와같이 고클린 설치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실행된 것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그럼 이제 사용권 계약에 동의한 후 다음을 눌러 설치를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고클린 버전


프로그램을 정상적으로 설치하셨다면 이제 윈도우 검색 창에다 Goclean이라고 검색하셔셔 고클린 프로그램을 실행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고클린 프로그램을 실행한 후에는 다양한 최적화 항목 중에서 자신이 원하는 항목만 선택하여 최적화를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자, 그럼 지금까지 고클린 다운로드 방법의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만약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버튼 한번씩 부탁드립니다. (꾸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