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v3무료백신 다운로드

by 마인L 2019. 2. 4.

요즘들어 과거보다 많은 바이러스가 인터넷 상에 유포되고 있습니다. 바이러스에 감염되면 바이러스의 따라 컴퓨터의 성능저하, 개인정보 유출, 특정 사이트로 연결 등의 현상이 나타납니다. 그리고, 이러한 바이러스를 어느정도 막아주는 것이 바로 백신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백신 중에서도 한국에서 어느정도 알아주는 백신인 안랩의 V3무료백신 다운로드 방법의 대해 알려드릴까 합니다.


v3무료백신 다운로드


안랩안랩 v3무료백신 다운로드


우선, 오늘 알아볼 v3무료백신 다운로드를 최신버전으로 하기위해서는 안랩이란 사이트로 접속해주셔야 합니다. 해당 사이트로는 구글에 안랩이라 검색하거나 혹은 ( https://www.ahnlab.com/kr/site/main.do ) 해당 사이트 링크로 접속해주시면 됩니다. 해당 사이트에 접속하셨다면 마우스커서를 상단에 보이는 제품 위에 올려두시면 위 사진처럼 하단에 메뉴바가 생길 것인데 이 중에서 V3 Lite를 클릭해줍시다.


무료백신 다운로드


그럼 위 사진과 같이 V3무료백신 다운로드를 할 수 있는 사이트로 이동하게 됩니다. 그 후에는 비회원 기능인 설치하기를 클릭해줍시다. 그럼 위 사진처럼 v3무료백신 다운로드 설치기가 설치되는 것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설치기의 다운로드가 끝났다면 다운로드 받은 설치기를 클릭하여 설치기를 실행시켜줍시다.


v3무료백신백신 다운로드


설치기를 실행시켜주셨다면 이제 마지막으로 v3무료백신 설치기를 통해 백신을 설치해주는 일만 남았습니다. 설치기를 실행 한 우에 사용권 계약의 내용에 동의합니다에 체크를 해준 후 계속 다음으로 넘겨주시면 자동으로 설치가 시작되는데요, 이제 설치가 끝날 때까지 기달려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모든 설치를 마쳤다면 해당 설치기는 종료해주시면 됩니다.


V3 Lite


위 방법대로 제대로 따라하셨다면 윈도우 검색창에다 V3 Lite를 검색하신 후 클릭하시면 위와같은 백신 프로그램이 실행되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자, 그럼 지금까지 이렇게 v3무료백신 다운로드를 간단하게 하는 방법의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만약 해당 내용이 여러분들에게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에 공감버튼 한번씩 클릭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