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마인크래프트

마인크래프트 1.5.2 좀비서바이벌 서버추천 [SEZonline]

by 마인L 2018. 3. 5.

좀비서바이벌


네! 안녕하세요. 오늘도 열심히 포스팅을 하고있는 마인이라고 합니다.

제가 오늘 추천할 서버는 바로 좀비서바이벌 서버인

supreme라는 마인크래프트 서버입니다!


이 서버의 대해서 그럼 차차 알아보도록 합시다!

그럼 지금부터 마인의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 오늘의 서버 ★☆☆

서버이름 : SEZonline

버전 : 1.5.2

장르 : 좀비서바이벌

서버아이피 : Supreme.mcuz.kr




☆☆★ 서버탐방 ★☆☆

게임추천

마크


네! 안녕하세요. 이렇게 오늘도 서버에 접속하였습니다.

여기가 이서버에 스폰인데요! 처음오셨다면!

"/기본템 쿠폰"을 입력하셔셔 기본템을 받으실 수 있어요!


마인크래프트


우선 스폰 하나하나 둘러보아야겠죠?

우선 스폰 바로앞에 npc들이 있는 이 곳은 상점입니다.

이곳에서는 다양한 총기를 구매하실 수 있죠!


마크 서버


그리고 이렇게 다음 등급으로 진급을 하실 수 있는 시스템도 추가됩니다.

뭐~ 이런데다가 돈~~ 지~~ 랄~~ 하시는 분은 없으실 것 같네요<<퍼퍽 ㅋㅋ


마인크래프트 서버


여기는 거래소입니다. 스폰에 지하에 이런 거래소가 존재합니다.

여기서 유저들과 총기를 교환하시면 됩니다.


마크 서버추천


이쪽은 점프맵입니다. 쉬워보여도 꽤 어려운데요;;

우선 한번 클리어 하실 때마다 30원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마인크래프트 서버추천


이쪽은 러쉬입니다. 스폰에 있는 워프포탈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우선 한 바퀴마다 20원을 얻으실 수 있으니 점프맵보다는 더 좋은 효율로

돈을 벌으실 수 있으니! 러쉬로 돈을 모아 총을 얻어보세요!


마크 좀비서바이벌


이번에는 맵의 대해서 몇가지 맵만 보도록 하겠습니다!


마인크래프트 좀비서바이벌


우선 첫번째 맵! 생각보다 넓은데 한 사진에는 찍히지 않습니다.


게임리뷰


여기는 두번째 맵입니다. 사암과 벽돌로 구성된 맵이네요!

약간 어쌔신크리드라는 게임이 생각나는 건 저만인가요?


서버탐방


여기는 세번째 맵입니다. 사암과 네더락으로 구성되어있네요!

약간 지옥성? 같은 느낌의 맵입니다.


마크 좀서 서버추천


이곳은 네번째 맵입니다. 우선 뭐 이곳은 약간 사람사는 느낌이 나네요 ㅋ

우선 이 맵은 약간 상점가 같은 느낌이 나는 맵인 것 같네요.


마인크래프트 좀서 서버추천


큼. 네 여튼 이렇게 오늘의 서버탐방은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위에 4가지 맵 이외에도 더욱 크고 다양한 맵들도 있는데..

다 보여주지 못해서 약간 아쉬움이 남네요.

(잠만 맵탈출 아니냐?<<퍼퍽)




☆☆★ 서버평가 ★☆☆

★★★☆☆ (3)

우선 이 서버의 장점의 대해 알아보도록 하죠.


장점.1 수 많은 총기로 더욱 재미있는 좀비서바이벌을 즐길 수 있다!


장점.2 다양한 맵으로 매번 다른맵에서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

이 정도가 이 서버의 장점이 될 것 같습니다.


일단 개인적으로 오랜만에 좀비서바이벌 서버를 플레이 해서 그런지..

개인적으로 무척 재미있게 플레이를 하였습니다!


다양한 총기가 있는 좀비서바이벌 서버를 원하신다면

한번 들어오셔셔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그럼 오늘도 즐겁게 마인크래프트를 합시다! 이상 마인의 서버홍보글이었습니다.

Good Bye~~! 항상 행복하시고 행운이 따라다니시길 바랍니다.